쁨으로시작하는단어 전부 찾았다?!

알쏭달쏭한것들|2019. 10. 21. 15:53

 


 

 

 

 

 

선선하고 하늘도 높고... 그래서 그런지 놀러가기 좋은 시기와 날씨예요. 여름 휴가 다녀온지 얼마나 됐다고 또 이렇게 놀러갈 궁리만 하고 있는지... ㅋㅋ 하지만 또 금방 추워져서 야외활동 하는게 부담이 되기 전에 가을을 충분히 만끽하기 좋게 놀러가기 좋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혹은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행복한 상상과 함께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재밌는 시간이 되기 위해서 끝말잇기 게임도 한번쯤 생각해보게 되잖아요?! 사실 끝말잇기만큼 준비할 것도 없고 간편하지만 긴장감있는 게임도 드물어서 여럿이서 기차나 버스같은 이동 차 안에서 쉽게 할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아요. 그 게임에서 기쁨이라는 두글자로 끝말잇기를 더 이상 잇지 못하고 당해서 분한 마음으로 쁨으로시작하는단어를 검색하고 찾아오셨나요?! 

 

 

 

 

 

 

 

그렇다면 쁨으로 시작하는 단어!!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이걸 알아야 쁨으로 끝나는 단어로 공격을 받아도 손쉽게 받아쳐서 상대방을 더욱 당황하게 만들 수 있는데 말이죠... 그래서 그런지 쁨으로시작하는단어를 검색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저도 친구들이랑 놀러가면서 끝말잇기를 하다가 쁨으로 끝나는 단어에 당해서 엄청난 공격을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서 바로 단어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네이버 지식인을 도배하다시피 하면서까지 쁨으로시작하는단어를 알고 싶어서 전전긍긍하게 되는데요 과연 실제로 그 단어가 있을까요?! 그럴까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이제 어서 알려주세요~~~~ 자~~~ 그렇다면 쁨으로 시작하는 단어로 가장 유명한!!! 대표적으로 쁨나무가 있는데요 쁨나무가 어떤 뜻인지 궁금해서 사전을 뒤져보았어요. 

 

 

 

 

 

 

 

하지만.............................

두둥................................

쁨나무라는 단어는 없는 말이예요. 

존재하지 않는 단어랍니다. 그래서 어설프게 알고서 쁨나무를 썼다가는 검색 몇 번으로 없는 단어라는 게 바로 들통이 나버리는거죠. 

 

https://qpruwoei3.tistory.com/115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말 무엇이 있을까용?!

끝말잇기는 아무런 준비없이 가볍게 할 수 있는 게임인데 가볍게 할 수 있지만 긴장감과 스피드하나는 최고죠! 그래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기에 끝말잇기만한 건 없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어려운 단어들이 많..

qpruwoei3.tistory.com

https://qpruwoei3.tistory.com/112

 

슥 슭으로시작하는단어 슭곰발 뜻 어원 이런게?!

한참 예능 프로그램에서 끝말잇기를 하던 시절. 이 때에는 단순한 끝말잇기 게임이었지만 순발력과 스피드를 요하기 때문에 보는 사람 마저 긴장감을 갖게 해서 꽤나 인기가 많았던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그렇게..

qpruwoei3.tistory.com

 

이 외에도 다양한 어려운 단어에 대해 궁금하다면 위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그래요......... 맞아요........ 많이들 기대하고 찾아들어오셨겠지만 쁨으로시작하는단어는 없어요. 없답니다. 새로운 명칭이 등장하지 않는 이상 현재로선 없어요. ㅜㅜㅜ  그래서 쁨 공격을 받게된다면 가차없이 벌칙을 수행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어요. ㅜㅜ 

하지만 이렇게 마무리하면 너무 허무할 것 같아서 대신 쁨으로 끝나는 단어를 좀 알고 계시면 빼도 박도 못하게 이겨먹을 수 있는데요!!! 원래 최고의 공격은 방어가 아니라 선제공격이라는 거(?) ㅋㅋㅋ 다들 아시잖아요~~ 그렇죠?! ㅋㅋㅋ  대표적으로는 기쁨, 이쁨, 예쁨, 어여쁨, 숨가쁨, 나쁨, 바쁨 등등 우리가 흔하게 일상 대화에서 사용하고 생각할 수 있는 단어가 있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추가적으로 정보를 드리자면 끝말잇기를 할 때 일명 한방단어라고 해서 절대로 뒤를 이어서 할 수 없는 말들이 있는데 그 대표적으로는 궁궐, 이원굉, 이집트, 카메룬, 케냐, 니제르, 원뿔 등등이 있으니깐 공격 당하지 마시고 먼저 선제 공격하셔서 재미있는 끝말잇기 하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