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펑크 긴급출동 지렁이 수리비 여자라도 걱정없이!!

알쏭달쏭한것들|2020. 1. 6. 18:50

 


 

 

 

 

제가 운전면허를 따고 운전을 한지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아서 사실 차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는 차알못이랍니다. ㅋㅋ 그냥 면허만 따서 운전에만 조금은 자신감이 붙은 상태라서 차에 어떠한 이상이 생기면 이게 뭔지... 왜 그러는지 잘 몰라서 난감할 때가 한 두번이 아닌데 최근에도 집 주변에 있는 마트를 가기 위해서 차를 끌고 가고 있는데 그 날따라 유난히 덜컥거리는 소리가 많이 나더라구요. 첨엔 차에서 음악을 틀어놔서 그게 무슨 소리인지 모르고 일단 마트로 갔는데 내려서 차를 확인하는 순간 깜짝!! 놀랐지 머예요. 

 

 

 

 

 

타이어 펑크 얘기는 들어봤는데.. 제가 직접 겪게 될 줄이야?! ㅠㅠ 완전 바람이 다 빠져서 힘없이 추우우욱 쳐져 있는게 ㅠㅠㅠ 우선은 맨 처음엔 너무 놀랐어요!! 

 

 

 

 

 

그리고 급 무서움이 몰려오더라구요. 이 상태로 운행을 했다니.. 그나마 10분거리의 마트라서 다행이었지 모르고 고속도로라도 타고 갔으면 진짜... 아찔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그 날 오후에 고속도로를 타야할 일이 있었는데 귀차니즘 때문에 하루 미루었는데...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자동차 보험으로 롯데를 사용하고 있어서 타이어 펑크 긴급출동을 바로 신청 했어요!! 타이어 펑크 긴급출동은 보험을 가입할 때 들었던 긴급출동 서비스 5회 중에 1회를 차감하고 추가비용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불행 중 다행인 건 옆구리가 터지면 진짜 답 없다고 하는데 다행이 바닥면이 터지면서 바람이 조금씩 빠진 상태라 다행 아닌 다행?! 

 

 

 

 

타이어 펑크 긴급출동 기다리고 있는데 진짜 맘이 아푸더라구요 ㅠㅠ 너무 당황하고 무섭고 해서 막 주변에 차 좀 아는 친구들한테 그 사이에 다 전화 돌리고 ㅋㅋㅋ 완전 혼자 쌩쑈 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여자이고 이런 타이어 펑크 같은 사고는 처음 겪다보니 제가 많이 당황했어요. 

 

 

 

 

타이어 펑크 긴급출동은 10분인가 만에 바로 왔어요.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게다가 공간확보도 용이한 마트 주차장에 차를 대놓아서 오셔서 바로 작업 준비를 하시더라구요. 

 

 

 

 

 

 

진짜 백마탄 왕자님 같은 ㅜㅜㅜ 그정도로 구세주 같은 느낌이었어요. ㅜㅜ ㅋㅋㅋㅋ 타이어 펑크 긴급출동 사랑합니다 ㅋㅋㅋㅋ 

 

 

 

 

날도 추운데 진짜 고생하시는 것 같았어요 ㅠㅠ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타이어 정 가운데에.. 보이시나요?! 은빛이 반짝! 저게 바로 타이어 펑크의 주범!!! 

 

 

 

 

 

열심히 뽑고 계시는데 아니 무슨 못 같은 게 박혀있지 싶었는데 

 

 

 

 

진짜 못이었어요 ㅠㅠㅠ 그것도 대못!! 생각보다 길고 크더라구요. 깜놀!! 아니 도로에 왜 이런게 있었던 거죠?! 제가 어느 도로를 언제 달리다가 박혔는지 모르겠지만 이런 대못이 떡하니 ㅠㅠ 게다가 타이어 정 가운데에 어떻게 똑바로 박혔는지 ㅠㅠㅠ 진짜 생각할 수록 소름 돋더라구요. 

 

 

 

 

타이어 펑크 난 곳에 지렁이 작업중. 왜 타이어 펑크 지렁이라고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땜빵 메꾸듯이 달아놓은게 지렁이처럼 ㅋㅋㅋ 생겼는데 요걸 끝을 깔끔하게 자르는게 아니라 그대로 두어서 운행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타이어와 한 몸(?)이 되게 두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하긴 단면을 깔끔하게 잘라버리면 타이어 구멍 메꿔놓은 곳인데 쉽게 빠져버릴 수도 있겠죠?~! 타이어 펑크 지렁이를 이렇게 배웠어요. ㅋㅋㅋㅋ 

 

 

 

 

 

타이어 펑크 지렁이 작업을 마무리 해주시고 타이어 공기압도 적당히 맞춰주셨어요. 정밀한 기계를 이용해서 하는게 아니라서 조만간 매장에 방문해서 타이어 공기압은 별도로 한번 더 체크 받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추운 날이었는데 진짜 고생하시고 빠르게 와주셔서 해결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었다능요!!!

타이어 펑크 긴급출동을 통해서 서비스를 지원 받았고 타이어 펑크 수리비는 별도로 청구 없이 긴급출동 서비스에서 1회 차감되었답니다. 많이 당황했는데 이렇게 보험의 필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네요!! 저처럼 타이어 펑크 때문에 당황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특히나 여자라면 더더욱이요!! 그래도 생각보다 쉽게 보험회사의 도움으로 해결이 되었답니다. 이렇게 또 하나를 경험하고 배워 가게 된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