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카드 이용방법 후기

알쏭달쏭한것들|2020. 1. 10. 09:29

 


 

해외여행을 갈 때 많은 사람들이 공항라운지 이용을 알아보는데요 공항라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pp카드라고 하는 공항라운지를 무료료할 수 있는 카드가 있어야 해요.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pp카드를 이용해서 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방법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삼성 더원카드는 프리미엄 카드라서 연회비가 좀 후덜덜하긴 하지만.. 그만큼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카드인데 인천공항에 있는 라운지 중에서도 마티나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가능하답니다. 

물론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연2회라는 제한이 있긴 하지만.. 공항라운지가 은근 돈을 지불하고 이용하기에는 만만치 않은 가격이라 이런 좋은 신용카드를 이용한다면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거죠! 

또한 별도로 제공되는 pp카드가 삼성 더원카드는 제공되지 않으며 신용카드가 pp카드의 역할까지 하기 떄문에 당일 탑승권과 더원카드만 챙겨서 인천공항라운지 마티나에 방문하면 된답니다. 

동편과 서편에 모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좀 더 가까운 곳을 찾아서 가시면 된답니다. 아무래도 인천공한이 너~~~무 크다보니 양 끝에 배치를 한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두군데 다 가본 입장에선 데칼코마니처럼 똑같이 만들어놨더라구요. ㅋㅋㅋ

 

 

 

늘 오전비행기는 힘들어요 ㅠㅠ 새벽 일찍부터 움직여야 하니.. 그래도 해외여행가서 최대한 뽕뽑으려면(?) ㅋㅋㅋ 최대한 일찍 움직여야 한다는 사실!! ㅋㅋ 게다가 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카드를 이용해서 라운지도 이용해야 하니 훨씬 더 일찍 움직였더랬지요. ㅋㅋㅋ 

 

 

입장할 때 더원카드와 탑승권을 보여드리니 알아서 처리해주셨어요. 저는 미리 카드사에 전월실적과 이용횟수에 대해서 한번 더 확인을 하고 이용가능여부를 확인했어요. 혹시나 몰라서요. 괜히 되는줄 알고 갔다가 낭패를 볼 수도 있으니 말이예요.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저 같은 사람이 많았어서 그런지 자리 잡기가 쉽지 않았어요. 겨우우 자리 잡은 창가자리. 공항뷰라서 그런지 뷰가 좋더라구요. 

 

 

물론 공항뷰라고 하기에도 좀 답답함이 있었지만 ㅋㅋ 깔끔하고 좋았어요. 혼자서 와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더라구요. 하긴 대부분의 pp카드가 본인은 무료료 이용이 가능하지만 동반인은 20~30프로 정도만 할인을 받고 입장할 수 있으니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삼성 더원카드 또한 동반인은 20% 할인 혜택만 가능하답니다. 

 

 

인천공항라운지는 그냥 뷔페라고 생각하심 되어요. 내부분위기도 여느 뷔페와 비슷한 분위기 ㅎㅎ 사람이 많고 정신이 없는 게 주말 뷔페 이용하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은근 혼자서 먹기에도 좋은 자리가 많았어서 의자로 등받이가 높아서 좀 더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도 있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인천공항라운지 안에서도 출발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가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어서 정보를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인 인천공항라운지 투어 :) 

아침 이른 시간에 갔어서 뭐 제대로 넘어가기나 하겠어... 라는 생각을 했다가 음식이 눈 앞에 있으니 식욕폭발!! ㅋㅋㅋ 진짜 뷔페에서 먹을지 말지 고민하는 건 일단 담고 보자.. 하는 마음처럼 라운지에서도 일단 담고 보자.. 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퍼 담았어요. ㅋㅋㅋ

 

 

조식뷔페정도는 메뉴구성이라서 호텔에서 1박하고 조식뷔페먹으로 내려온 느낌?? 그런 느낌도 좀 들더라구요. 아침이라서 너무 부담스러운 건 안 먹으려고 입에 단 음식들만 왕창 담은 것 같아요. ㅋㅋㅋ 

 

 

디저트랑 과일 종류도 있고 이렇게 컵라면도 있어요. 또 아침에 컵라면 먹는 게 꿀맛인데 ㅋㅋㅋ 그치만 저의 배를 좀 더 맛난 것들로다가 채워보려고 일단 라면은 뒤로 밀어뒀어요. ㅋㅋㅋ

 

 

조식뷔페가면 꼭 반드시 모닝빵에 버터랑 잼 발라서 먹는데 저는 그게 세상에서 제일 맛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잊지 않고 챙겼어요! 

 

 

내부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라서 그다지 기대를 안하게 되었는데 의외로 음식 종류는 많았어요. 그리고 관리하시는 분들고 계속 체크하고 채우시면서 관리를 해주셔서 부족함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도 있고 커피랑 맥주까지 ㅋㅋㅋ 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저는 콜라도 먹고 맥주도 먹고 라떼도 내려 마셨어요. ㅋㅋㅋㅋ 아침에 먹는 맥주맛이란... 진짜 맛나더라구요. ㅋㅋㅋ 게다가 커피머신은 아메리카노 정도 되는 경우가 많은데 라떼도 만들어줘서 좋았어요. 

 

 

저는 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카드인 삼성 더원카드를 이용해서 방문을 했어서 저는 무료였고 함께 갔던 친구는 20%할인을 받아서 34,507원을 결제했답니다. (정가는 43,134원이예요.) 사실 정가주고 먹기엔 아까울... 정도인데 왜냐면 빕스도 주말에 이정도 가격이면 먹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인천공항라운지 왔는데 이용해줘야죠!! ㅋㅋ

 

 

푸짐하게 가져다 먹었어요. 정말 푸짐하게. 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아침 일찍 이라서 그렇게 많이 들어가진 않더라구요 ㅠ 그게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배 빵빵하게 하고 비행기를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배부르게 했으니 이제 비행기에서 잠만 자면 될 듯한?! ㅋㅋㅋ

 

 

늘 신기하게도 공항엔 사람이 많아서 정신없고 복잡하고 또 긴장의 연속이긴 하지만 그만큼 여행의 설레임 또한 커지는 것 같아요. 벌써 여행을 다녀와서 이제는 넘 아쉬운 마음으로 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카드 이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기회가 되면 또 여행 가고 싶네요!! 

 

 

언제쯤 또다시 여행을 갈 수 있을지~~~ 늘 여행과 함께 하는 삶을 살고 싶네요!! 

 

 

저처럼 인천공항라운지 무료이용카드 이용방법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한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를 할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