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스타벅스 럭키백 럭키박스 구입 성공!! 언박싱!!

알쏭달쏭한것들|2020. 1. 9. 08:34

 

 

 


 

 

 

 

 

2020년 스타벅스 럭키백 드디어 구입했네요. 사실 며칠 전부터 언제 나오나 하고 대기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사게 되었다능!! 

 

 

 

 

보통 스타벅스가 7시에 오픈이라서 오픈 20분 전에 도착해서 기다리다 구입했는데 제 앞으로 5명 정도 계셨던 것 같아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일찍부터 나오셨더라구요. 

 

 

 

럭키백은 올해는 좀 컬러감 때문에 호불호 있을 것 같기는한데 사진보다 실물이 이뻐요. 

 

 

 

 

2020년은 럭키한 한 해가 되길!!! 

 

 

 

 

부자재 하나하나 전부다 고급진 느낌이예요. 뭔가 싸구려 느낌은 아니라서 좋았어요. 컬러감만 좀... 아숩...

 

 

 

 

새하얀 종이 박스에 턱하니! 무심한 듯 깔끔한 종이박스 과연 올해는 뽑기가 성공적이었을까요?! 궁금궁금 

 

 

 

 

제품은 총 8종이 들어가 있어요. 럭키백 구성은 소가죽 지갑까지 포함해서 8종구성이고 구성은 모든 럭키백이 동일하다고 해요. 

 

 

 

 

2020년 스타벅스 럭키백 첫번째는 텀블러가 나왔네요. 서울 텀블러인데 생각보다 디자인은 이뻐요. 시원하게 콜드컵용으로 써야하겠어요. 

 

 

 

 

이게 뭐지 싶었던 벚꽃 코스터. ㅋㅋㅋㅋ 더구나 2018년 제품. ㅋㅋㅋ 원래 유통과 제조의 가장 큰 단점은 재고처리인데 스타벅스의 이런 럭키백 머리는 참으로 뛰어납니다 ㅋㅋㅋ

 

 

 

워터보틀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귿귿!!! 

 

 

 

 

그리고 스테인레스의 텀블러! 요런거 하나 빠지면 섭하잖아요? 스테인레스가 고급진 느낌이 역시 좋아요. 텀블러 디자인도 넘 이뿌네요.

 

 

 

 

그리고 스타벅스 카드 앨범도.. 이것도 귿귿. 탐내던건데 아주 좋아용~~~ 

 

 

 

 

머그컵도 하나 들어가 있었는데 요건 홀리데이 시즌용이라서 그런지 크리스마스스러워요. 긔여워서 요건 장식용으로 두기 좋을 듯하네요.

 

 

 

 

그리고 제일 구렸던 ㅋㅋㅋ 텀블러. 다른게 워낙 이쁜게 잘 걸렸다고 생각하는 중. 사실 럭키백의 대부분은 이런 별루인 게 많았다는 게 함정! 

 

 

 

 

그리고 가장 기대했던 2020년 스타벅스 럭키백 메인 카드지갑! 이게 저는 제일 궁금했어요. 디자인도 그렇고 어떻게 나왔으려나 실물이 궁금하더라구요. 

 

 

 

 

짠~~~~~ 생각보다 생각보다 생각외로 넘 고급지고 이뻤어요!! ㅋㅋㅋ 

사피아노 질감에다가 양각으로 로고를 넣어두니 이거 뭐 프라다세요? ㅋㅋㅋㅋ 넘나 고급진 느낌!! 

 

 

 

 

이뿌네요. ㅋㅋㅋ 올해 럭키백은 성공적인 듯 합니다. 

 

 

 

 

뽑기가 좋았던 건지 올해가 전반적으로 구성이 좋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뽑은 건 아주 만족해요! 

 

 

 

 

열심히 고민하며 뽑은 보람이 있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2020년 스타벅스 럭키백 끄읕 :) 럭키백 구입하신 분들은 구성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