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케이크 홀케이크 추천! 어떤게 있을까?!

알쏭달쏭한것들|2020. 1. 13. 21:21

 

 


 

 

스타벅스는 커피도 커피지만 케이크 종류도 꽤나 맛난 것들이 많아서 커피 마시면서 케이크도 한 조각씩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러다가 최근에 스타벅스에서 조각케이크가 아니라 아예 케이크 한 판을 판매하는 걸 알게 되었는데 이제는 조각케이크로 아쉽게 즐기던(?) 스타벅스 케이크를 제대로 통크게 즐길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ㅎㅎ 

특히나 생일이나 기념일 등등.. 특별한 날에는 케이크가 빠지면 섭하잖아요. 그럴 때 스타벅스 케이크과 함께한다면 참 좋지 않을까요?! 그래서 제가 스타벅스 케이크 홀케이크 추천메뉴 머가 있을지 종류를 한 번 보았어요! 

 

 

홀케이크 예약방법.


우선은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해서 케이크를 예약해도 되고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스타벅스 어플 -> 사이렌오더 -> 전체메뉴 -> 홀케이크예약

이렇게 어플을 통해서도 손쉽게 스타벅스 케이크예약이 가능한데요 원하는 종류의 케이크와 수량 그리고 날짜와 픽업하는 매장까지 꼼꼼하게 선택하고 나면 원하는 날짜에 방문해서 스타벅스 케이크를 수령가능하다는 점! 게다가 스타벅스 케이크는 기프티콘 형태로도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로도 너무 좋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스타벅스 케이크 홀케이크 종류를 보면 어플을 통해서 한 눈에 볼수가 있는데 기존에 스타벅스 매장에서 조각케이크 형태로 맛볼 수 있었던 케이크 종류이외에도 새롭게 보이는 스타벅스 케이크 종류도 무지 많더라구요. 저는 워낙 궁금증과 호기심이 많아서 그런지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은 욕심이... ㅋㅋㅋ 

가격대가 좀 부담스럽다.. 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스타벅스 케이크가 좀 가격대가.. 사악한 건 사실이고 케이크를 주문하면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을 1장 주니깐 6천원 정도는 빠진다고 생각하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또한 스타벅스 어플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 이렇게 매장에 비치된 스타벅스 케이크 팜플렛 뒷면에도 예약정보를 작성할 수가 있는데요 매장에서 요걸 작성해서 결제와 함께 제출하면 원하는 날짜에 스타벅스 홀케이크를 받아볼 수 있다는 점!! 물론 케이크를 픽업할 땐 반드시 수령증도 가지고 있어야겠죠?!

 

 

어플을 통해서 보는 것과 다르게 팜플렛을 통해서 보니깐 더욱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의 스타벅스 케이크가 눈에 띄더라구요. 진짜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는 건 왜일까요?! ㅋ

 

 

개인적으로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저는 생크림 가득한 케이크 종류를 좋아하는데 기존에 조각케이크에서도 그렇고 생크림이 가득 올라가 있는 케이크는 잘 없는 것 같아요. 어차피 커피메뉴 만들 때 휘핑크림같은 걸 많이 사용하니깐 케이크 종류도 생크림을 적극! 활용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기분탓인지 몰라도 저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우유나 생크림이 유난히 입에 잘 맞고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존에 나와 있는 메뉴가 궁금하지 않은 건 아니예요. ㅋ 기존에 나와 있는 메뉴 또한 어떤 맛일지 넘 궁금하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사악하지만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는... 왠지 엄청 맛이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조만간 친구 생일인데 겸사겸사(?)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를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그럼 스타벅스 케이크 종류 주르륵~ 한 번 볼까요?!

 

피칸 브라우니 _ 23,900원

케이크라기보다는 브라우니인데 진득한 초코가 가득해서 스트레스 빵빵! 받았을 때 먹으면 넘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모양도 너무 이뻐서 선물상자 같은 느낌이네요. 사실 가격대가 부담되는 가격대가 아니라서 선물 주기에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청담스타 오 허니 케이크 _ 38,000원

흑설탕 시트라니.. 뭔가 느낌이 확 와닿지는 않는데 흑설탕의 거친 식감이 왠지 매력적일 것 같기도 하고... 층층이 쌓아올린 부드러운 꿀과 요커트크림과의 조화도 궁금하네요. 뭔가 유니크한 느낌의 스타벅스 케이크일 것 같은데 요건 스타벅스 1,000호점을 기념해서 청담스타 매장에서만 판매를 하다가 스타벅스 홀케이크로 정식 오픈이 되었다고 해요. 조만간 청담스타점에 방문해서 조각으로 한 번 맛을 보고 구입여부는 결정해봐야겠어요. ㅎ

 

 

헤븐리 티라미수 _ 39,000원

티라미수는 언제나 옳죠!! 절대로 맛 없을 수 없는!! 맛 없기 어려운!! ㅋㅋ 티라미수 메뉴도 스타벅스 케이크에 있답니다.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를 사용해서 왠지 더욱더 부드럽고 달달할 것만 같은 느낌. 요것도 사실 엄청 땡기는 메뉴인데 가격의 압박이... ㅠ

 

 

크레이프 에멘탈 치즈 케이크 _ 25,000원

디자인이 넘 긔욤긔욤하고 가격도 착해서 요거다!! 싶었는데 사이즈가 좀 작아요......... 지름이 12cm라니..... 너무 미니미니한 케이크라서 스타벅스 케이크 사진보고 혹해서 주문했다가 실물보고 실망할 것 같은 1순위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ㅎ 하지만 긔욤긔욤한 디자인에 치즈 케이크 좋아하는 분들에겐 넘 좋을 듯 하네요.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_ 41,000원

가격의 압박이 있긴 하지만 부드러운 치즈의 풍미와 바삭한 쿠키의 조합이 넘나 맛날 것 같은 스타벅스 케이크예요. 이건 담달에 여유 좀 생기면 꼭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ㅋ

 

 

세븐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_ 25,000원

가격이 대체적으로 합리적인 스타벅스 케이크들은 전부 사이즈가 작네요. 크레이프 에멘탈 치즈 케이크와 가격이 동일한데 사이즈도 동일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진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초코크림 조아라하는 분들에게 딱!일 듯 싶어요.

 

 

청담스타 얼 그레이 밀크 케이크 _ 38,000원

청담스타 오 허니 케이크와 마찬가지로 스타벅스 1,000호점 청담스타점 기념으로 만들어진 케이크라고 하네요. 얼그레이는 사실 제가 조아라하는 건 아니지만 의외로 얼그레이 케이크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요것도 꽤나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 이것도 조각 케이크로 먼저 맛을 보려면 청담스타점을 방문해야 하니 이러나 저러나 반드시 꼭 청담스타점 가봐야겠네요. ㅋㅋㅋ

 

이렇게 해서 오늘은 스타벅스 케이크 홀케이크 추천 그리고 케이크 종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 의외로 케이크 종류도 많고 유니크한 각각이 매력이 있어서 무얼 선택해야할지 행복한 고민이 빠져봐야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