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말 무엇이 있을까용?!

알쏭달쏭한것들|2020. 1. 29. 09:56

 


 

 

끝말잇기는 아무런 준비없이 가볍게 할 수 있는 게임인데 가볍게 할 수 있지만 긴장감과 스피드하나는 최고죠! 그래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기에 끝말잇기만한 건 없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어려운 단어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그럴 때엔 어쩔 수 없이 등짝 스매싱을 당하고 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그 중에 륨으로 끝나는 말 때문에 받아칠 단어가 생각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그래서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말 무엇이 있을지 알아볼까요?!

 

 

끝말잇기를 할 때 원소기호를 잘 기억해두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 이유는 원소기호중에는 나트륨이나 베릴륨 같은 끝말이 어려운 단어가 많기 때문이예요. 이런 경우에는 한 방에 당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말은 좀 알아두었다가 이럴 경우에 대비하는 게 좋아요. 

 

&n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말로는 륨본드가 있답니다. 륨본드라.. 뭔가 어렵고 어색한 말인데 이게 무슨 신조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의외로 전문용어(?)랍니다. 

 

 

국어사전에 륨본드를 검색해보니 바닥 장판용 본드를 륨본드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흔하게 사용하는 말은 아니고 관련 업계에 계신 분들이 쓰는 전문용어라고 하네요. 하지만 국어사전에도 등록이 되어 있는 정식 단어이기 때문에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로 륨본드만한 게 없죠. 

이렇게 해서 오늘은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성 포스팅이 가득담겨 있으니 아래에서 더 확인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