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콜라보2탄!! 선불카드 램프(무드등) 구입했어요!! 언박싱~!!!

알쏭달쏭한것들|2020. 1. 28. 07:58

 


 

 

드디어 제가 이른새벽!!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콜라보2탄!! 선불카드 램프(무드등) 구입했어요!! 언박싱을 위해서 구입하자마자 바로 뜯어보았어요. ㅋㅋ 사실 이번에는 미리 공지가 떠서 경쟁이 너무 치열하면 어쩌나.. 하고 걱정을 했는데 제 우려처럼 제가 갔던 매장은 대기하시는 분들이 좀 계셨어서 저는 3번째로 입장했답니다. 제 뒤로도 3분 정도 더 계셨었던... 그래도 무사히 다행이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선불카드 램프(무드등) 구입했어요!! 그럼 지금부터 언박싱~!!! 시작할께요. 

 

 

우선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선불카드!! 요게 사실 젤 탐나긴 했어요. 뭔가 소장가치가 있어 보인다고 해야하나?? 선불카드를 무려 2만원이나 주고 사야 하는 말도 안되는 상황이긴 하지만.. 방탄이니깐...bts니깐... ㅋㅋㅋ 선불카드 2만원에 최소충전금액이 3만원이기 때문에 기본 5만원은 있어야 구입이 가능한 셈.

 

 

깔끔한 케이스에 bts가 넘나 영롱하고 이쁘게 있더라구요. 패키지 디자인 이쁜 것 같아요.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또 깔끔한 구성이 :)

 

bts와 스타벅스가 만나 탄생한 퍼플 베어리스타 카드를 소개합니다.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빛으로 가득한 스타벅스 카드로 새해 특별한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경험 하고 싶네용. ㅋㅋㅋ

카드 사용에 대한 유의 사항이 있네요. 

 

 

 

 

짜잔~!!

 

 

요게 선불카드예요. 요기다가 돈 충전해서 스타벅스에서 선불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데 최초로 터치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 방식을 채용했다고 해서 디자인도 자유롭게 만든 것 같아요. 

 

 

플라스틱 소재라서 얇은데 그렇다고 완전 얇은 건 아니라서 쉽게 부러지진 않을 것 같지만 또 섬세하게 디자인된 부분은 좀 불안해보이기도 하고.............@_@

 

 

bts의 옷을 입고 있는 요게 사실 인기가 더 많지 않을까 싶은데 넘나 긔요미예요. ㅎㅎㅎ

 

 

홀더가 내장되어 있어서 이렇게 선불카드를 세워서 보관도 가능하답니다. 이건 완전 팬들을 위한 굿즈네요. ㅋㅋㅋ 소장가치 상승!! ㅋㅋ

 

 

이렇게 세워놓으니 더 긔요미가 된 게 딱이예요!! ㅋㅋ 키링도 있었는데 가방에 걸고 다니는 것보다는 이렇게 거치해두는 게 개인적으로는 더 이쁜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음은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램프(무드등) 언박싱!! ㅋㅋㅋ 요건 미리 공지에도 떴지만 단독으로 구입은 불가능하고 시즌음료 4가지 중에 하나를 마셔야 구입이 가능해요. 가격은 음료포함 18,000원.

 

 

짠!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사실 요건 이미지컷보고 기대를 좀 했는데 실물은.......... 살짝 싼티가 나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차라리 음료랑 묶지 말고 단독으로 가격을 좀 더 받더라도 좀 더 사이즈감 있고 마감을 고급지게 만들었으면 이뻤을 것 같은 느낌이..

 

그래도 긔요미는 긔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램프(무드등)이기 때문에 이렇게 바닥에 온오프 스위치가 있어요. 그래서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긴 한데 무드등 역할을 하기엔 좀 약한 누낌적인 누낌. :)

 

 

짠! 불을 켜면 이런 느낌 :)

불 켠 게 훨씬 이뿌긴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조명을 끄니깐 더욱 영롱하게 빛나는 방탄소년단 무드등 +_+

 

 

영롱영롱 +_+

 

 

이렇게 켜놓고 보니 예쁘네요. ㅋㅋㅋㅋ 다만 사이즈가 좀 작아서 아기자기한 맛으로 두기에 괜찮을 듯한...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콜라보 1탄을 놓쳤어서 2탄은 기필코 사야지 했는데 ... ㅋㅋㅋㅋ 구입 하게 되었네요. ㅋㅋㅋ 기대가 크긴 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2탄이었어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