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bts 콜라보2탄!! 선불카드 램프(무드등) 출시 정보!

알쏭달쏭한것들|2020. 1. 26. 17:33

 


 

 

스타벅스 bts 콜라보2탄!! 선불카드 램프(무드등) 언박싱 정보!!! 

https://qpruwoei3.tistory.com/114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콜라보2탄!! 선불카드 램프(무드등) 구입했어요!! 언박싱~!!!

드디어 제가 이른새벽!!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콜라보2탄!! 선불카드 램프(무드등) 구입했어요!! 언박싱을 위해서 구입하자마자 바로 뜯어보았어요. ㅋㅋ 사실 이번에는 미리 공지가 떠서 경쟁이 너무 치열하..

qpruwoei3.tistory.com

 

스타벅스 bts 콜라보 1탄에 이어서 조만간 2탄이 나옵니다. 이번에는 1탄과는 다른 제품군과 다른 디자인으로 나오는데 1탄때보다 소장가치가 더욱 좋아보이는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제품들과 디자인이 나와서 벌써부터 기대가 많이 되는 듯 해요! 

 

 

스타벅스 bts 콜라보 2탄은 1월 28일 화요일. 설연휴가 끝나는 다음날 나오는데요 이미 이미지컷 뜰 때부터 마음을 홀려버린!! 넘나 긔욤긔욤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는데 과연 어떤건지 한 번 볼까요?!

 

 

 

스타벅스 bts 협업카드(선불카드)

구성 : 터치방식카드1 + 키링 1 + 홀더 1 

가격 : 2만원 / 최소충전금액 3만원

스타벅스 bts 램프(무드등)

구성 : 시즌음료 1 + 램프

가격 : 18,000원

(시즌음료 :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골든 세서미 라떼' '유기농 말차 라떼' '블루밍 퍼플 뱅쇼' )

 

이렇게 2가지 종류가 출시 예정이랍니다. 컬러도 각각 2종류씩 출시가 되니깐 총 4가지의 콜라보 2탄이 나왔네요! 

 

 

스타벅스 공식 인스타에도 일찌감치 관련 정보가 떴는데 아무래도 중간에 설연휴가 있기 때문에 미리 공지를 띄운 것 같아요. 이번에는 미리 정보를 확인하고 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있기 때문에 좀 기다렸다가 구입을 노려볼만 하겠어요. 

 

 

또한 스타벅스 bts 콜라보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캠페인인 Be the Brightset Stars인데요, 2020년 대한민국 청년의 빛나는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아름다운 재단의 '청년자립프로젝트'를 후원하는 스타벅스 bts 콜라보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것 같아요!!

이번에 나오는 콜라보 2탄은 개인적으로 넘나 기대가 되어서 열심히 1월 28일만 대기를 준비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