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방탄소년단 협업카드 램프 한정판 출시 가격 정보

알쏭달쏭한것들|2020. 1. 24. 10:39

 


 

스타벅스 방탄소년단 협업카드 램프 한정판 언박싱 정보!!! 

https://qpruwoei3.tistory.com/114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콜라보2탄!! 선불카드 램프(무드등) 구입했어요!! 언박싱~!!!

드디어 제가 이른새벽!! 스타벅스 bts 방탄소년단 콜라보2탄!! 선불카드 램프(무드등) 구입했어요!! 언박싱을 위해서 구입하자마자 바로 뜯어보았어요. ㅋㅋ 사실 이번에는 미리 공지가 떠서 경쟁이 너무 치열하..

qpruwoei3.tistory.com

얼마 전에 스타벅스가 정말 떠들썩 했었죠. 그 이유는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MD제품이 출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가졌는데 아무래도 방탄소년단이라는 어마어마한 네임벨류와 스타벅스의 만남이라니... 생각만으로도 입이 떡! 벌어졌지 머예요. 저는 그 출시 소식을 넘 늦게 들어서 아쉽게도 MD구경을 인터넷으로만 해야했지만 말이예요. 

하지만 이런 저의 실망하던 마음을 알아주었던지...?! 스타벅스 방탄소년단 협업카드 램프 한정판이 또!!! 출시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영롱한 컬러감과 긔요미 뒷태를 한 모습이 스타벅스코리아 공홈에 올라왔는데 1월 22일 스타벅스 방탄소년단 협업카드 램프 한정판 출시 정보가 떴었답니다. 

스타벅스에서는 스타벅스의 오래된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를 예쁘게 꾸민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는데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 2종류와 베어리스타 램프 2종류가 출시된다고 밝혔어요. 

출시일은 1월 28일이니깐 설 연휴 바로 다음날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설연휴 후유증에 시달려서 정신이 헤롱헤롱할 시점에 두눈이 번쩍!! 뜨이게 만들만한 일정이 아닌가 싶어요. ㅎㅎㅎ 

 

 

아니 갑분 무드등이라니요 ㅋㅋㅋ 게다가 이 영롱함 무엇?! ㅋㅋㅋㅋㅋ 실물을 아직 보지 않아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베어리스타 램프의 영롱함이 진짜 말로 설명할 수가 없네요. 

무드등은 단독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아니고 시즌음료 1잔과 함께 세트 구성으로 판매가 된다고 해요. 대상 음료로는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골든 세서미 라떼'. '유기농 말차 라떼', '블루밍 퍼플 뱅쇼' 이렇게 시즌 음료와 함께 구입 가능해요. 

베어리스타 무드등과 음료까지 해서 18,000원이라는 나름 착한 가격! 무드등 퀄리티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돼요. 

 

 

무드등이외에도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도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제품이 출시가 되는데 요것도 2종류로 나온답니다. 처리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 RFID 방식을 채용한 선불카드인데 스탠딩 가능한 홀더와 키 체인까지.. 뭔가 고급지게 포장된 선불카드네요. 

그래서 그런지 카드는 2만원에 판매가 되고 충전은 기본 3만원부터 해야해요. 그러니깐 총 5만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단 소리겠죠?!

 

 

스타벅스 공홈뿐 아니라 공식인스타에도 이렇게 정보가 떴는데 이번에도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처음에 나왔던 MD상품들 보다 이미지컷으로는 선불카드와 무드등이 훨씬 더 소장가치가 있어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특히나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는 특별한 스타벅스만의 캠페인이 함께 하고 있는데요 오직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만 진행이 되는 Be the Brightset Stars 캠페인이랍니다. 2020년 대한민국 청년의 빛나는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아름다운 재단의 '청년자립프로젝트'를 후원하기 때문에 더욱 뜻깊은 캠페인인 것 같아요. 

 

 

스타벅스에서 이렇게 멋진 일을 하다니.. 그것도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로 말이죠! 특히나 더욱 의미가 있어 보이는 건 방탄소년단이 주는 건강한 청년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는 캠페인이 아닌가 싶어요!! 

이번 스타벅스 방탄소년단 협업카드 램프 한정판 출시 또한 엄청난 경쟁률이 예상이 되기 때문에 진짜 제대로 각오하고 집을 나서야 할 듯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