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잼머의집 편집샵 다녀왔어요!

보고 먹고 즐기고!|2020. 1. 14. 22:29

 


 

 

개인적으로 편집샵이나 소품샵을 조아라해서 여기저기 숨어 있는 편집샵 돌아다니는 걸 조아라하는데 이미 유명한 연남동 잼머의집도 드디어 다녀왔어요. 사실 요기는 이미 너무나도 유명해서 꼭 한 번 가봐야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연남동에서 기찻길을 따라서 쭈욱 안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지도 첨부할께요!! 

 

 

초록초록한 짙은 컬러가 눈에 띄더라구요! 문부터 뭔가 범상치 않은 느낌 ㅋㅋㅋ 딥그린 컬러에 금장손잡이가 어쩜 이렇게 찰떡일 수가 ㅠㅠ

살짝 골목길 안 쪽이지만 연남동은 골목골목 다니는 재미가 있어서 그런지 찾아가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쉬는 날 없이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만 운영을 하시기 때문에 혹시나 퇴근하고 찾아가실 분들은 저녁 드시기 전에 가시거나 이른 저녁 드시고 소화 시킬겸 구경하러 가보기에 괜찮을 것 같아요! 

 

 

문 열고 내부로 들어섰는데 아니 여기도 대한민국인가요?! ㅋㅋㅋ 뭔가 느낌이 확 달라지는 게 넘 이뿌더라구요. 진짜 그냥 눈호강 중!!! 

 

 

있는 건 모두다 판매를 목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개별로 가격택이 붙어 있어요. 하나하나 진짜 다 너무 이뻐서 ㅜㅜ 디피도 진짜 너무 이뿌게 해 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원래 가정집이었던 것을 편집샵으로 개조한 연남동 잼머의 집이기 때문에 각 방마다 다른 무드의 공간 연출이 되어 있답니다. 제일 먼저 큰방부터!! 침실 컨셉이라서 그런지 패브릭을 이용한 연출이 너무 이뻤어요 ㅠㅠ

 

 

요기 오면 가장 많이 사진 찍는 포인트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넘넘 이뻐요 ㅠ 널부러져 있는 것들 전부 다 판매하시는 것들이랍니다. ㅋㅋㅋ 뭔가 오가닉한 패브릭 종류가 많았는데 이런건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그런 느낌이죠! 

 

 

이런 모델하우스 같은 침실... 저의 로망이지만.. 실상은... ㅠㅠ ㅋㅋㅋ

 

 

그리고 화장대엔 헤어나 악세사리 종류가 많이 있었는데 요기도 넘 이뻤어요. 이렇게 예쁜 악세사리 하고 나가면 진짜 기분도 업업!!

 

 

침실이 너무 이뻐서 한 번 더 구경. ㅋㅋ 벽에 걸린 잠옷같은 거 입고 조기 침대에 누우면 바로 떡실신 각. ㅋㅋ 푹 자고 싶네용. 

 

 

그리고 나무가지를 이용한 옷걸이도 보이는데 이건 완전 아이디어!! 내추럴한 무드가 너무 이뻐요. 도대체 이런 아이디어는 어떻게 만드신건가요?! 

 

 

패브릭도 가득가득 :) 전부 판매를 목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맘대로 막 건드리면 안되고 조심조심.. 살짝살짝...

 

 

방 구경 했으니 다음은 주방 :) 아니 요기 주방은 ㅜㅜㅜ 무슨 외국 인테리어 잡지세요?! ㅜㅜㅜ 넘나 이쁜 것 ㅜㅜ 진짜 이렇게 예쁜 주방에서는 라면 하나도 진짜 진국으로 끓여낼 자신이 있을 것만 같네요 ㅠㅠ ㅋㅋㅋ

 

 

요기도 전부 다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상품들이 디피되어있는데 주방이라서 주방과 관련된 소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이런 편집샵은 진짜 구경하는 재미가 완전 보물같은 시간 :) 

 

 

저는 어릴 때부터 이렇게 주방 싱크대 앞에 커다란 창이 있어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게 넘 좋은데... 과연 제 평생 이런 곳에서 살 수 있을까요?! ㅋㅋ

 

 

주방 구경하고 거실도 구경하기 :) 공간마다 분리가 되어 있어서 각 공간을 구경하는 재미가 진짜 쏠쏠하더라구요. 

 

 

이렇게 예쁘게 꾸며두려고 디자인적인 감각은 물론 아이디어로 반짝 반짝 하셔야 하는데 여기 만드신 분은 진짜 금손과 금두뇌를 가지고 계실듯한!! ㅋㅋ 저라면 진짜 절대 이렇게 못할 것 같아요 ㅠ 

 

편집샵이라서 이런저런 물건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는 물론 인증샷 찍기에도 너무 재미있는 공간인 것 같아요. 그리고 맘에 드는 물건 하나 구입하는 소확행까지!! 

 

 

편집샵 연남동 잼머의집 마지막은 욕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실까지 깨알 컨셉으로 꾸며진 진정한 컨셉강자!! ㅋㅋㅋㅋ 근데 욕실이 이렇게 이뻐도 되는 건가요?! ㅋㅋㅋ

 

 

역시나 모두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소품들이 많이 있어요!! 사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ㅜㅜ 눈 돌아가기 바빴답니다. ㅜ 

 

 

예쁜 공간 연출은 물론 다양한 소품들을 예쁘게 디피해두셔서 눈호강 제대로 할 수 있는 연남동 잼머의집이랍니다. 

 

 

한 번 오고 말기엔 넘 아쉬운 곳이예요. 그냥 뭐 안사도 눈 호강 하기에 힐링하러 방문 하기에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인테리어 팁이나 센스 같은 거 배워오기에도 너무 예쁘게 잘 꾸며두어서 좋은 것 같아요!! 자세한 위치는 위에 다음 지도 첨부해두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