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캡슐 돌체구스토 찐후기!!

보고 먹고 즐기고!|2020. 2. 10. 18:08

 


 

 

개인적으로는 돌체구스토 캡슐 중에서도 인텐소가 아이스 라떼 만들어 먹기에는 맛이 좋아서 자주 먹다가 최근에 돌체구스토용으로도 스타벅스 캡슐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다지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인데다가 집에서 가끔 에스프레소 내려서 우유랑 섞어 마시는 라떼를 즐기는 저의 돌체구스토에 스타벅스 캡슐이라니요!!! 사실 집에서 돌체구스토에 커피 내려서 라떼 만들어 먹을 때도 그냥 라떼는 좀 심심해서 일본에서 직구한 스타벅스 바닐라시럽과 카라멜마끼아또시럽을 넣어서 먹는데 이게 진짜 첨엔 스타벅스에서 사먹는 카라멜마끼아또와 맛이 비슷해서 집에서 커피 내려먹는 재미에 한참이나 빠져 지냈더랬지요. ㅎㅎㅎ 

 

 

그러다 최근에 좀 집에서 커피 내려마시는게 좀 시큰둥해지기도 하고 야외 활동이 많아지다보니 스타벅스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는 일도 더 흔해지고.. 그래서 돌체구스토에 대한 애정이 예전만 못하며... 한 예로 예전에는 유통기한이 한참 남아도 우유를 다 먹어서 매번 우유 사기 바빴는데 최근에는 우유가 유통기한이 지나고 다 상했는데도 절반이상이 남아있었더랬지요. ㅎㅎㅎ 이런 상황들까지 맞이하며 애정이 정말 많이 식었꾸나.. 역시 나란뇨자는 실증을 잘 내는 뇨자구나.. 싶다가 급 스타벅스 캡슐에 홀릭!! ㅋㅋ 홈플러스에서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 중이라고 하는데 저는 온라인에서 구입했어요. 

 

스타벅스 캡슐은 한 박스에 총 12개가 들어있고 보통 일반 돌체구스토 캡슐이 16개 정도 들어있는데 스타벅스 캡슐은 12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8천원 좀 안되었던 것 같아요... 일반 캡슐이 16개에 만원정도했으니.. 사실 스타벅스 캡슐이라고 해서 가격이 비싼것도 아닌것 같아요. 그래서 먹어보고 입맛에 맞으면 앞으로는 스타벅스 캡슐을 사서 먹을 생각인데 사실 굳이 맛보다 중요한 게 제가 스벅충이라는 사실?! ㅋㅋㅋ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박스를 뜯어서 캡슐을 볼까요?! 어서어서요~~ 현기증난단 말이예요~ ㅋㅋㅋ 캡슐 박스 외관에서부터 머리풀어해친 초록마녀 스벅언냐가 떡하니 있는 것도 흐믓한데 

 

저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드는 캡슐마다에도 이렇게 초록마녀 언냐가 +_+ 이거슨 진정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ㅋㅋㅋ 에스프레소라서 물양은 1칸으로 되어있구요. 보통 에스프레소 종류는 1칸 아니면 많아야 2칸이더라구요. 얼른얼른 캡슐에 내려서 먹어보고 싶은 1인 :)

 

 

저는 돌체구스토 미니미를 사용 중인데 요즘 네스프레소의 고급전략과 다르게 돌체구스토는 가성비 좋은 컨셉인지 머신 가격행사를 정말 많이 하더라구요. 이젠 10만원이 아니라 5만원정도면 머신하나 살 수 있어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서도 손쉽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미리 대령해둔 얼음컵과 일본에서 직구한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아또 시럽. ㅋㅋㅋ 얼음컵은 예전에 편집샵에서 산건데 사길 잘한 것 같아요. 너무 이뻐서 라떼 만들어 마실 때는 꼭 요기 잔에다가 만들어서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얼음 채운 잔에 우유를 먼저 부어주고 위에 카라멜시럽도 솔솔~ 원래는 펌핑도 따로 구입해서 펌핑양으로 양 조절을 하는 게 쉬운데 살 때 깜빡했어서.... 그냥 붓는데 가끔 확 부어서 완전 카라멜커피가 될 때도 있어서 ㅋㅋㅋ 가장 신중할 타임이예요. 

 

 

그리고 머신에 캡슐 끼우고 스위치도 온 :)

 

 

에스프레소가 똬왛~! 저는 이렇게 우유랑 에스프레소랑 층져 있는거 보는 게 젤로 기분 좋고 행복하고 머들러로 휘이휘이~ 저으면서 둘이 부드럽게 섞어줄 때가 두번째로 기뷰니가 좋아요~ ㅎㅎㅎㅎ 근데 요즘 스타벅스에서는 라떼 주문하면 이미 다 섞인 채로 줘서 ㅠㅠㅠ 실망실망실이망실망싱 ㅋㅋㅋ 

 

 

에스프레소 츄릅 :) 

에스프레소 추출해서 나올 때 커피 향이 퍼지는 것도 기분이 참 좋아요! 

집에서도 라떼 만들어 먹기 참~ 쉽죠이?! 이게 인식이라는 게 그래서 그런건지 아님 정말 비슷한건지 스타벅스에서도 우유는 서울우유쓰니깐 저도 서울우유에 스타벅스 캡슐에 스타벅스 카라멜시럽까지 쓰니깐 진짜루 스타벅스에서 먹는 카라멜마끼아또 맛이 나요~ ㅋㅋㅋㅋㅋㅋ 기뷴 탓인걸까요?! ㅋㅋㅋㅋ 암튼 원래 자주 먹던 캡슐인 인텐소만큼 입에 촥촥달라붙는 맛이라서 앞으로 너로 정해따!!! 조만간 홈플러스가서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털어와야겠어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