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관련주 총정리!!

 




 

 

불과 3주 앞둔 국민의 힘 당대표 선거에 가장 큰 이슈가 생겼다고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이준석 전 최고의원의 돌풍이 심상치 않다고 할 수 있는데요 6월 11일 국민의 힘 당대표 선출을 위한 선거 준비로 당 내부가 분주한 상황이랍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나경원을 제치고 지지율 1위를 차지한 이준석 전 최고의원에 쏠린 시선이 신드롬으로까지 일어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준석 당대표 후보의 경우는 현재까지 국회의원 경험이 없고 비교적 젊은 나이이기 때문에 경력적인 부분에서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데요 방송이나 토론 등 보여지는 모습에서 두각을 드러내면서 대중적 인지도 면에서도 국민의힘 내부 다선의원들보다 높다고 할 수 있는데요 1985년생으로 올해 37에 불과하지만 30대 젊은피 이준석 신드롬으로까지 번지고 있는 그의 활약 때문에 정치판이 심상치 않은 상황이랍니다. 

 

 

 

 

 

국민의 힘 당대표 후보는 총 8명으로 27일 예비경선에서 3명이 걸리지고 이후에 5명이 본경선에 진출하는 식으로 진행이 될 예정인데요 5선의원 주호영의원과 나경원의원, 그리고 검사내전으로 유명한 김웅의원과 함께 본격 4파전을 벌일 것으로 보이고 있답니다. 

 

이러한 와중에 한길리서치에서 진행한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 여론조사에서 이준석 당대표 후보가 지지율 30%를 넘으며 유력한 당대표 후보인 나경원 의원을 10%이상의 차이로 이기면서 신선한 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물론 어디까지나 지지도 여론조사일 뿐이지만 국회의원 경험이 없고 아직은 어린나이인 이준석 의원의 바람으로 인해 관련해서 시장에서도 이준석 관련주가 움직이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준석 관련주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이 될 수밖에 없지만 이준석 신드롬이 일어나는 것은 2030 남자들을 대변하고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반응이 지지율로도 나오고 있지 않나 생각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토론 속에서 젊은 남자를 대표하는 정정당당한 모습이 여론을 타면서 인기가 날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 국민의 힘 당대표로까지 탄탄대로가 이어진다면 앞으로 더욱 주목해야할 정치인이 아닐까 싶네요. 그렇다면 관련해서 시장에서 움직이고 있는 이준석 관련주 알아보도록 할께요. 

 

 

 

 

 

삼보산업은 알루미늄 합금 제조, 판매를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회사인데요 주로 자동차부품용 소재를 납품하고 있는 회사랍니다. 매출액이 3000억원 수준으로 중견기업정도 되는 코스닥 상장업체랍니다.

 

실제적으로 이준석 관련주 중 대장주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 이유는 삼보산업이 2013년에 법정관리에 들어간 하이드로젠파워를 인수하는데 그 때 법정관리인이 이준석의원의 아버지인 이수월씨로 관련해서 이준석 관련주로 편입되어 크게 움직였답니다.

 

 

 

 

넥스트아이는 머신비전 기술을 활용해 각종 첨단 제품이나 관련 부품의 외관 검사를 하는 장비를 제조, 판매하는 사업을 주로 영위하고 있는데요 매출액 300억규모의 중소기업이랍니다. 

 

이러한 넥스트아이가 이준석 관련주인 이유는 사외감사 인원 중 한 명이 이수월씨로 등재되어 있는데 이가 바로 이준석의원의 아버지라는 찌라시로 인해서 시장에서 크게 움직였답니다. 테마주는 정말 코에 걸면 코걸이요. 귀에 걸면 귀걸이네요. 

 

 

 

 

 

이준석 관련주로 태영건설도 있는데요 토목건출공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데요 꽤나 규모가 큰 회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관련주로 편입된 이유는 태영그룹의 회장인 윤석민 회장이 하버드 경제학과 출신으로 이준석 당대표 후보와 동문으로 관련해서 크게 움직였다고 할 수 있답니다. 

 

 

 

 

 

와이비엠넷도 태영과 같이 학연 테마라고 할 수 있는데요 와이비엠 민선식 사장이 하버드 대학원 박사 출신으로 이준석 관련주로 편입되어 움직이고 있답니다. 

 

 

 

 

테마주의 경우는 늘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야 하는데요 특히나 실제 주식 시장의 회사의 호재나 악재보다는 해당 테마와 관련해서 큰 변동성을 보인다는 점을 염두하셔야 하며 이와 관련해서 국민의힘 당대표 지지율 1위의 기염을 토하며 이준석 돌풍이 볼기 때문에 이는 테마주로 관심을 두기에 좋기는 하나 당연히 위험성도 크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 

 

또한 위의 관련주는 투자나 종목 권유가 아닌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하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준석 관련주 총정리!!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