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 핑크 수령 후기!

방송 연예 핫이슈|2021. 5. 15. 16:47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거예요. 스타벅스에서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하면서 이번에도 정말 으리으리한 상품을 내놓았는데요 작년에 레디백 대란이라는 말이 엄청나게 돌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독차지하였었답니다. 그래서 올해에는 어떠한 상품이 나올지 큰 관심과 기대가 가득했는데요 작년에 대란이라고 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 때문에 이런저런 문제점이 여실히 드러나기도 했어서 이번에는 그러한 문제들을 보완하고자 다양한 정책들이 뒤따르기도 했는데요 

 

https://qpruwoei3.tistory.com/666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 적립방법!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 적립방법! 매년 여름에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매년 여름뿐 아니라 겨울 이렇게 1년에 2번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프리퀀시 이

qpruwoei3.tistory.com

 

저도 이번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를 빠르게 차지하고자 진짜 오픈하자마자부터 미친듯이 사마시는 것은 물론 여기저기 구걸하면서 ㅋㅋㅋ 17잔을 채울 수 있었는데요 왠지 너낌상.. 이번에도 대란이 일어날 것 같은 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 핑크 컬러를 수령하였답니다. 

 

 

 

 

작년에 증정품을 받기 위한 다양한 부작용(?)을 의식해서인지 올해는 1인당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음료의 수량을 20개 이하로 지정하였으며 증정품의 수령 또한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을 해야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게 변경되었답니다. 그리고 온라인 예약시에는 동일 아이디로 일주일에 5번 이상 신청하지 못하게 하였는데요 조금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혼선과 문제를 보완하고자 이런저런 정책들이 추가된 점은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제가 수령해온 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 핑크 수령 후기!!! 한 번 볼까요?! 박스마저 영롱한 핑쿠핑쿠+_+ 왜 다들 기억 하시죠?! 작년에 레디백 핑크가 조기 품절되어서 전국 매장을 다 뒤져서 아침일찍부터 줄 서는 진풍경은 물론이고 온라인에서는 리셀 가격이 10만원이 넘을 정도로... 정말 엄청난 인기였잖아요. 그 레디백과 동일한 색감과 소재를 이용해서 만든 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 일명 아이스박스랍니다. 

 

 

 

 

 

받아보았을 때부터 느낀점이지만 증정품임에도 불구하고 패키지디자인부터 진짜 공들인게 티가 나더라구요. 증정품이라서 대충 날림으로 만든게 아닌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드디어 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 핑크 +_+ 왠지 이번에도 핑크가 가장 먼저 조기 소진 될 것 같은 너낌적인 너낌!! 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영롱하고 예뻐도 되는건가요?! 이제 오늘부터 캠핑장 인싸는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박스라서 요즘 캠핑족들이 정말 많잖아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정말 유용하게 쓰일 제품인 것 같아요. 사이즈는 가로세로높이가 38 * 23 * 25정도로 11리터의 아이스박스라서 1,2명 정도 캠핑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손잡이는 철로 되어있고 가운데에 좀 더 손쉽게 들 수 있도록 스폰지로 덧대어 주었답니다. 퀄리티가 엄청 고급지다... 이런것까진 아닌데 증정품치고 이정도 퀄리티면 뭐.. 말해모해! ㅋ 게다가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게 잘 빠져서 만족스러워요. 물론 가장 맘에 드는 건 스타벅스의 로고가 요기조기 있다는 것이겠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쪽에도 스벅언냐가 떡하니!! 음각처리 되어 있는데 넘 이쁘네요 ㅠㅠ 진짜 제가 핑크를 조아라하긴 하지만 스타벅스에서 나오는 핑크는 왜이리 유난히 이쁜거죠ㅜㅜㅜ ㅋㅋㅋㅋ 진짜 넘 예뻐요. 안에는 슬롯도 1개 포함이 되어 있어서 공간 구분을 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스티커도 1개 들어 있는데 요건 박스 겉 면에 붙이라고 하나 들어가 있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는 스타벅스 스댕 텀블러 ㅋㅋㅋㅋ 그란데 사이즈인데 딱 맞게 들어가는 높이예요. 사이즈감은 한 번 확인해보실 수 있으실거예요. 간단하게 음료나 술, 과일 정도 담기 좋을 것 같아요. 

 

요거 들고 빨리 차캠핑 가고 싶네요 ㅠㅠㅠ 작년에 레디백을 놓친게 넘넘 아쉬워서 올해는 반드시 무슨 일이 있어도 받고 말리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프리퀀시 모아서 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 핑크 수령을 완료하였는데요 기대만큼 저는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아마 올해도 조기 대란이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얼른 얼른 또 프리퀀시 모아서 랜턴도 겟해야겠어요!!! ㅎ 

 

 

 

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 핑크 수령 후기!

 

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 핑크 수령 후기!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