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 적립방법!

꿀팁대방출|2021. 5. 12. 17:36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 적립방법! 

 

 

 

매년 여름에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매년 여름뿐 아니라 겨울 이렇게 1년에 2번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에서 제조음료를 구입하면 1잔당 1개를 적립해서 일정수량을 넘게 되면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인데요 매년 진행이 되면서 디자인이나 상품의 퀄리티가 점점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그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고 할 수 있는데요 

 

2018년에는 홀리데이 매트 

2019년에는 서머 스테이킷, 비치타올 

2020년에는 레디백, 서머체어 

그리고 대망의 2021년....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는 역시나 연관되어서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품이랍니다.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 적립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은 바로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또는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랍니다. ㅎㅎㅎ 아니 작년보다 스케일이 커진 것 같은 이 누낌적인 누낌은 뭐죠?! 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레디백과 비슷한 재질로 된 플라스틱 케이스의 서머 데이 쿨러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보냉백정도 되겠네요. 색상은 역시나 작년 레디백과 동일한 핑크와 그린 컬러! 역시나 핑크 컬러가 먼저 인기를 끌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작년에 서머 레디백 핑크가 먼저 품절이 되고 나서 한동안 대란이었었죠. 레디백을 받기 위해서 새벽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은 물론이고 줄 서 있는 사람들끼리 눈치작전이 어마무시했었던... ㅎㅎ 게다가 중고 카페에서는 10만원을 웃도는 가격으로 판매가 될 정도로 엄청난 품귀현상이었는데요 올해도 그게 재현이 될지 궁금해지는 1인이랍니다.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 적립방법! 

 

적립기간 : 2021년 5월 11일 ~ 2021년 7월 12일

증정기간 : 2021년 5월 11일 ~ 2021년 7월 19일 

적립방법 :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17잔의 음료를 구입하면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또는 나이트 싱잉 랜턴 중 택1개 가능.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2가지 컬러라고 할 수 있죠.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스타벅스에서 늘 예쁨컬러로 사랑받는 핑크! 역시나 퀄리티 좋은 디자인은 물론이고 마감까지. 넘나 탐나는 것!! ㅎ 사이즈도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사이즈라서 가볍게 카크닉이나 캠핑갔을 때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385 * 232 * 254정도이 사이즈로 11리터 정도 용량이라고 해요. 큰 페트병 사이즈는 무리가 있겠지만 맥주캔이나 작은 페트는 무리없이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중간에 칸막이도 있어서 구분해서 담기에도 좋을 것 같은게 뭔가 구색 갖추기만 한게 아닌 진짜 실용적으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누낌적인 누낌!! ㅋㅋㅋ

 

 

올해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는 작년에 대란이라고 할정도로

이슈가 많았기 때문에 몇가지 보안된 사항이 있다고 해요. 

 

 

첫번째는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음료의 개수는 최대 20개라고 해요. 다들 기사 보셨었죠?! 레디백을 받기 위해서 300잔 가까이 주문하고 음료는 버리고 레디백만 가져갔다는 전설의 금융맨(?)이야기. 그러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음료는 최대 20개까지만 가능하답니다. 

 

두번째는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 적립이 완료되어 상품을 받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어플에서 직접 수령 예약을 해야한답니다. 작년에 무턱대고 새벽부터 줄서는 진풍경을 연출하면서 관련해서 이런저런 문제나 사고들이 생기자 이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적립이 완료되면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게 아니라 어플에서 직접 상품 수령 예약을 별도로 진행한 다음에 방문을 해야 한답니다. 

 

세번째는 리셀러나 무분별한 독식을 금지하고자(?) 7일동안 동일 아이디로는 최대 5개까지의 상품만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예쁜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 상품을 어찌 안 받고 지나칠 수 있나요?! ㅋㅋ

 

 

 

 

 

또한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 상품의 경우는 컬러를 구분해서 직접 판매용으로 제작된 상품도 있는데요 제품이 품절되고 나면 오히려 판매용 제품에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아요. 

 

 

 

 

스타벅스 서머 데이 스티커 또한 별도로 구입을 해서 서머 데이 쿨러를 직접 꾸밀 수 있다고 하는데 나만의 서머 데이 쿨러를 만드는 재미 또한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아마 올해도 스타벅스 서머e프리퀀시 상품이나 컬러별로 빠른 품절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품절이 되기 전에 미리미리 겟!!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