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문구 이미지 모음!!

방송 연예 핫이슈|2021. 5. 6. 16:40

 


 

어버이날 문구 이미지 모음!! 

 

 

 

어버이날이 다가오고 있어요. 5월은 이런 저런 행사가 많아서 그런지 시간도 빠르게 흘러가는 기분인데요 어린이날이 지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어버이날을 앞두고 아마 이런저런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예요. 벌써부터 길거리에는 카네이션을 들고 오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심심치않게 볼 수 있는데요 저도 이번 어버이날에는 어떤 선물을 어떤 꽃을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어버이날을 보내야 하나.. 하는 고민이 되더라구요. 

 

 

 

 

어버이날은 산업화및 도시화 핵가족화 등등 어른 봉양이나 경로사상이 퇴색되어 가는 분위기가 확산되어갈즈음 국민정신계발의 계기로 우리 실정에 맞는 복지사회건설을 위해 기념하게 된 범국민적 기념일이랍니다. 1956년 5월 8일에 어머니의 날로 처음 지정이 되었다가 아버지의 날이 거론 되면서 1973년에 둘을 합친 어버이날로 최종 지정하였답니다. 

 

이 날에는 아버지와 어머니 할머니와 할아버지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효도의 날이기도 한데요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해서 직접 만남을 가지는 것도 쉽지 않은 실정이기도 하답니다. 하지만 부모님과 함께 사는 사람들이라면 이 날의 의미를 잘 되새기며 키워주고 길러주신 부모님의 마음에 감사함을 표시하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오늘은 그러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대신 전할 수 있는 어버이날 문구 이미지 모음을 한 번 준비해보았답니다. 직접 뵙지 못한다면 전화나 카톡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요 그렇게 전하는 마음에 조금이나마 예쁘게 표현할 수 있는 어버이날 문구 이미지랍니다. 

 

 

어버이날 문구 이미지 모음!!

 

 

낳아주시고 키워주셔서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사랑으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다시 태어나도 엄마 아빠 딸로. 

 

괜히 마음이 먹먹해지는 어버이날 문구네요. 

 

어버이날 문구 이미지 모음!!

 

 

다시 태어나도 엄마 아빠 아들로. 

 

아들 버전도 한 번 준비해보았답니다. 직적 말로 하기 어려운 걸 이미지로 대신한다면 그 마음이 어느정도 전달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늘 투정부리고 뭐든 화풀이 대상이 되기도 하고 뒤에서 묵묵히 걱정하시고 아파하시지만 겉으로는 그 마음다 표현하지 못하는 부모님... 그러한 부모님의 마음을 알기엔 너무나 부족하지만 나이가들수록 조금씩 커가면서 세상과 맞서 부딫히다 보니 그 마음.. 조금은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하고 존경하며 사랑합니다. 

 

늘 받기만한 사랑, 저도 더 잘할게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늘 부족한 마음이고 서툰 표현이지만 늘 부모님을 사랑하고 아끼는 건 변치 않아요. 

 

 

어버이날 문구 이미지 모음!!
어버이날 문구 이미지 모음!!
어버이날 문구 이미지 모음!!
어버이날 문구 이미지 모음!!

 

 

부모님에게 사랑하는 마음과 존경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서 이번 기회에 마음을 한 번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용돈 드리고 좋아하시는 선물 사드리고 맛있는 거 먹고.. 이런 것도 좋지만 직접 내 마음을 표현하는 것만큼 아마 기분 좋고 행복해하실 일이 또 있을까요 :)

 

 

 

 

말로 하기 어렵다고 자꾸 미루다 보면 계속 못하게되더라구요. 눈 질끈감고 한 번 하고 나면 오히려 자연스럽게 표현하게 될거예요. 그러니 지금 당장 이야기해요. 사랑한다고 존경한다고. 낳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아빠, 엄마 

사랑합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아빠 엄마 

저를 사랑으로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사랑합니다. 

 

서툴지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어버이날이 됐음 좋겠어요. 

 

 

 

늘 사랑하고 존경하지만 그 마음을 표현하는 걸 부끄러워 하지 말아요. 그 마음 표현해야 알아요. 표현하지 않으면 몰라요... 

 

 

 

네 부모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너의 하나님 나여호와가 네게준 땅에서 네 생명이 길리라. 

성경에서도 부모님에 대한 존경과 공경에 대한 구절이 나오는데요 이러한 마음을 부모님에게 표현해보는 건 어딸까요. 

 

 

 

1년에 부모님을 위한 날이 단 하루랍니다. 365일에 비하면 너무 짧죠. 하지만 마음만은 늘 부모님에 대한 공경과 사랑이 365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랑과 존경을 직접 표현할 수 있는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