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홀 드라마 인물관계도 총정리!

방송 연예 핫이슈|2021. 4. 28. 18:10

 

 


 

다크홀 드라마 인물관계도 총정리! 

 

 

 

다크홀 

방송시간 : 매주 금토 10시50분~ 

방송기간 : 2021년 4월 20일 ~ 6월 5일 

몇부작 : 12부작

장르 : 공포 스릴러 

출연배우 : 김옥빈, 이준혁, 임원희, 조지안, 송상은 등등...

 

 

 

대규모 석유화학공장 단지가 있는 무지광역시 인근 숲 속에 커다랗게 생긴 싱크홀. 그 싱크홀을 통해서 나온 검은 연기가 사람 몸 속으로 들어가 각자 내면에 숨겨져 있는 어둡고 끔찍한 공포를 보게 되는데요 그동안 티비 드라마에서 보기 어려웠던 공포 스릴러 장르가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 다크홀 드라마 랍니다. 

 

'우리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이 멘트가 마치 코로나로 인해서 변해버린 일상을 사는 우리에게 던지는 질문같기도 하네요. 

 

 

 

싱크홀에서 나온 연기를 마시고 변해버린 변종인간은 좀비를 떠올릴 수도 있는데 그와는 조금 다른 색다른 소재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싱크홀에서 나온 연기를 마시면 3단계의 변화를 보이는데요 처음에는 두 눈에 검은 연기가 서리고 각자 자신에게 가장 트라우마와 같은 기억들이 눈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개개인에게 극도의 공포를 선사한답니다. 그리고 2단계가 되면 얼굴 반쪽이 검게 변하면서 환각상태에 빠져서 타인을 무차별 공격하거나 스스로 공포 속에 빨려들어가 자멸한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3단계에서는 귀에서 촉수가 나와 조종을 받으며 살아남은 사람들 속에 스며들어 공포와 혼란을 조장하는 상태가 된답니다. 

 

 

 

다크홀 드라마 인물관계도는 미스터리한 사건과 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형사 그리고 그녀의 조력자가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면서 극의 전개를 풍부하게 할 예정이랍니다. 검은 연기로 인한 변종인간을 상대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연쇄살인마까지 등장하면서 어떠한 갈등과 전개가 이어질지 기대가 되는 다크홀 드라마 인물관계도랍니다. 

 

 

 

 

서울지방청 광수대 형사 이화선(김옥빈 배우님) 

의문의 검은 연기를 마시고도 변하지 않은 유일한 생존자. 

수사하고 있던 사건의 용의자에게 남편이 살해당하면서 남편을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사는데 어느날 남편을 죽인 범인과 마주하게 되는데 의문의 검은 연기와 남편의 살인 용의자까지... 그녀에게 닥친 문제들을 잘 헤쳐나갈 수 있을까... 

 

 

 

렉카 기사 유태한(이준혁 배우님) 

전 경찰이었지만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서 렉카차를 운전하며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데 변종인간들로 인해서 무지시가 아비규환에 빠지자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동분서주 하는 인물. 화선의 조력자이자 끝까지 옆에서 그녀를 지켜주는 정신적 버팀목이기도 하다.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기대되는 다크홀 드라마 인물관계도 총정리! 간담을 서늘하게 하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이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