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부동산 인물관계도 몇부작 총정리!

방송 연예 핫이슈|2021. 4. 16. 17:34

 


 

대박부동산 인물관계도 몇부작 총정리! 

 

 

 

드라마 안녕?나야!의 후속작으로 KBS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이 첫선을 보였는데요 햇볕이 따뜻한 요즘같은 시기에 대박부동산은 테마를 주배경으로 하는 사람과 귀신의 이야기인데요 좀 쌩뚱맞다 싶은 주제인가.. 싶었는데 판타지와 현실을 적절하게 잘 섞어낸 휴머니즘 오컬트 드라마인데 흡입력 있는 전개때문인지 첨부터 눈과 귀를 사로잡아서 정주행했더랬지요. ㅎㅎ

 

판타지 요소 때문인지 첨엔 원작이 있는 줄 알았는데 원작은 따로 없는 작품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대박부동산 인물관계도 몇부작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대박부동산 

KBS 수목드라마 밤 9시 30분~10시 30분 

대박부동산 몇부작?! 총 16부작! 

 

대박부동산은 총 16부작으로 미니시리즈 형태를 띄고 있답니다. 부동산 중개업자인 퇴마사와 퇴마 전문 사기꾼이 한 팀이 되어 이야기가 전개가 될 예정인데요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만나는 최강동안 장나라와 역시나 오랜만에 브라운관에서 마주하는 가수출신 배우 정용화님이 주연을 맡고 있답니다.

그나저나 이 비주얼 실화인가요. 장나라님은 늙지도 않으셔 ㅠㅠ 게다가 이번에는 그동안의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와는 다른 간담이 서늘하게 해지는 냉미녀 이미지를 제대로 살리셨던데..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가 되더라구요! 

 

 

 

 

드라마 대박부동산은 귀신이 붙은 집을 전문으로 중개하는 부동산으로 현실에서는 없는 그런 부동산이죠! ㅎ 요즘 부동산이 정말 난리가 아닐 수 없는데 귀신에게라도 부동산 하나 가져와서 제 부동산이 하나 있었음 싶은? 그런 심정이네요. ㅎㅎㅎ 

드라마 대박부동산 또한 단순히 귀신 붙은 집에 대한 이야기를 표면적으로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혼자 사는 여자가 겪는 불안이라든지 분양 사기, 유산 상속, 고독사 등등.. 다양한 사회문제와 결부되어 이를 바탕으로 스토리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우리 주변에서 한 번쯤 접해보았을 이야기들을 드라마 속에서도 풀어나가기 때문에 이에 대한 공감도 얻을 수 있는 휴머니즘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죽은 사람은 자신의 사연을 이야기할 수 없기 때문에 퇴마사를 통해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데 그러한 과정에서 다양한 억울함과 사회문제에 대한 이야기들도 끄집어 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간담이 서늘하게 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여름에 나왔음 더 좋았을거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대박부동산 인물관계도

 

 

대박부동산 인물관계도를 간략하게 보자면 주연인 장나라님과 정용화님을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는데요 서로 쫓고 쫓기고 대립하고 협력하는 다양한 관계를 엿볼 수 있네요. 그렇다면 각각의 캐릭터에 대한 부연설명도 한 번 추가해볼께요!! 

 

 

 

 

홍지아 (장나라 배우님) 

 

뛰어난 무술실력은 물론이고 단호한 결단력을 바탕으로 실력파 퇴마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년째 자신의 엄마의 원귀를 보내지 못하고 함께 지내고 있는 인물이랍니다. 그러다가 지금까지 보지 못한 특별한 영매인 오인범(정용화배우님)을 만나면서 그와 함께 대박부동산을 이끌어갈 동업을 하게 되는 인물이랍니다. 

 

 

 

 

오인범(정용화 배우님)

 

수려한 외모는 물론이고 순발력과 관찰력, 논리력을 바탕으로한 말빨로 사기를 치는 인물로 오늘 당장 죽을 지언정 호텔 스위트룸에서 양주 한 병을 즐길줄 아는 여유와 무대뽀를 가진 인물. 그런 그가 사람 죽은 건물로 사기를 치다가 퇴마사 홍지아(장나라 배우님)를 만나면서 자신이 영매(죽은 사람과 소통하는 사람)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주 사무장(주화정) - 강말금 배우님

 

어떠한 상황에서도 영업용 미소를 잃지 않는 진짜 프로 대박부동산 사무장. 어렷을 적 퇴마사인 홍미진에게 은혜를 입어 그를 도와주는 조력자랍니다. 

 

 

 

 

허실장(허지창) - 강홍석 배우님 

 

대박부동산에서 인터넷 정보 수집을 담당하고 있는데 전과자인 자신을 믿고 따라주는 인범에게 의지하며 그를 도와주는 인물. 

 

 

 

 

도학성(안길강 배우님)

 

도학건설의 회장으로 자신외엔 아무것도 보지도 듣지도 않는 안하무인 캐릭터. 불도저와 같은 스타일로 뭐든 돈되는 일이면 닥치는대로 하지만 대박부동산과의 대립으로 인해서 조금씩 숨겨진 그의 과거가 밝혀지는데...

 

 

 

 

김태진(허둥원 배우님) 

 

조폭출신으로 현재는 나이트클럽 사장을 맡고 있는 인물. 인범에게 사기를 당하고 복수를 꿈꾸지만 홍지아와 오인범의 연합으로 인해서 그것도 쉽지 않은데... 

 

 

 

 

대박부동산은 오컬트 드라마라고는 하지만 무겁거나 다크하다기 보다는 조금은 유쾌하게 풀어내기도 하는데요 온 가족이 다 함께 보기에도 부담이 없을 드라마이지 않을까 싶어요. 

 

 

 

앞으로의 드라마 전개가 넘나 기대되는 대박부동산 인물관계도 몇부작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