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리퀀시 시작되었어요!!!

방송 연예 핫이슈|2021. 4. 30. 13:15

 


 

스타벅스 프리퀀시 시작되었어요!!! 

 

 

 

작년에 스타벅스 여름 이프리퀀시 대란 다들 기억하고 계시죠?! 다들 가방을 받기 위해서 그것도 핑크색 가방을 받기 위해서 아침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는데요 리셀러들이 등장하면서 이프리퀀시를 모아서 공짜로 받을 수 있었던 가방이 10만원이 넘게 거래가 되는 걸 보면서 창조경제라는 우스갯 소리까지 등장했었답니다. 

 

저는 이 때 핑크색 가방을 받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노력했던 것 같은데... 결국에는 가방을 받는 게 어려워서 결국 캠핑의자를 선택했었는데요 당시에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으는 방법은 물론 사람이 덜 붐비는 매장을 공략하는 방법 등등... 다양한 뇌피셜들이 등장했었답니다. 

 

그리고 2021년!! 스타벅스 프리퀀시가 시작되었어요!!! 첨엔 이렇게 작년 제품과 함께 오래낸 듯 하게 표현을 하고 있어서 어떤 상품일지에 대한 기대가 되게 만들었는데요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아이스박스와 랜턴이랍니다!!! 역시나 캠핑을 테마로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캠핑용품이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나왔는데요 이렇게 시리즈로 다 모아두면 캠핑할 때 죄다 스타벅스로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ㅎ 

역시나 컬러는 핑크와 그린! 스타벅스하면 시그니처 컬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랜턴은 핑크와 하늘색, 그리고 블랙 이렇게 3가지로 나오네요. 랜턴기능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음악도 되고 불빛도 밝힐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라서 사실 이것도 넘 탐이 나네요!! 실제 제품이 어떻게 나올지가 가장 궁금해지는 1인이랍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는 핑크 아이스박스와 블랙 랜턴 조합이 넘 이쁠 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ㅎㅎㅎ

 

 

 

 

 

2021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적립기간 : 2021년 5월 11일 ~ 2021년 7월 12일 

증정기간 : 2021년 5월 11일 ~ 2021년 7월 19일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17잔을 구입하면 서머 데이 쿨러 혹은 서머 나이트 싱잉랜턴을 받을 수 있답니다. 역시나 선착순 마감이기 때문에 인기가 있는 제품이나 컬러의 경우는 조기에 마감이 될 것 같아요. 

 

 

 

서머 데이 쿨러는 우리가 흔히하는 보냉박스인데요 보냉 기능만 된다고 해요. 11리터 용량이기 때문에 가볍게 채워가기 괜찮은 사이즈랍니다. 38*23*25 정도의 사이즈라서 딱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겉 재질은 작년에 나왔던 가방과 비슷한 재질과 색감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작년에 나온 제품보다 훨씬 더 실용성은 좋아보이는 듯 해요. ㅎㅎㅎ 

 

 

 

 

뚜껑에 이렇게 스타벅스 로고가 음악 처리되어 있어서 뭔가 더 퀄리티 좋고 고급진 누낌적인 누낌! ㅋ 어서어서 실물을 보고 싶네요. ㅎㅎㅎ 

 

게다가 올해는 처음으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는데요 작년에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스타벅스 문이 열기 전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때문에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어서 그런지 그를 의식해서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모두 모았을 경우에 미이 모바일로 증정품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만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작년처럼 무턱대고 가서 줄 서서 기다려도 받을 수 없다는 사실!! 이러한 방식은 참 잘한 것 같아요. 아직도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것은 물론이고 줄을 서는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났던 경우도 있기 때문에 좀 더 원활한 매장 운영과 소비자들에게도 혼란을 덜 주는 방식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는 증정품 수령 개수도 한정이 되어 있는데요 한개의 id로 7일동안 최대 5개까지만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이번에는 리셀러들이 싹쓸이 하지 못하게 하려는 것 같은데 사실 일주일에 5개도 많은 것 같아요. 개인이 이렇게나 많이 받을일이 있을까 싶은 생각이... 

 

암튼 이제 다시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가 시작이 되었네요!! 이번에도 대란이 일어날만큼 넘나 예쁜 것 같아서 기대가 되는 1인이랍니다. ㅎㅎㅎ 어서어서 실물로 받아보고 싶네용!!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