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 인물관계도 뜻 몇부작 총정리!!

방송 연예 핫이슈|2021. 5. 11. 12:18

 


 

마인 인물관계도 뜻 몇부작 총정리!! 

 

마인 뜻
마인 몇부작

 

드라마 마인 

방송시간 : 매주 토/일 밤 9시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휴먼

몇부작 : 16부작 

극본 : 백미경(날 녹여주오, 품위있는 그녀, 힘쎈여자 도봉순 ..)

출연 : 이보영, 김서형, 옥자연, 정이서... 

 

간만에 티비 앞에 끌어당기는 드라마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바로 마인!! 드라마 마인은 쟁쟁한 출연진만으로도 관심을 끌게에 충분했는데요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나와서 첨부터 열심히 정주행하고 있는 드라마랍니다. 드라마의 제목이기도 한 마인은 아마 여자분들이라면 한섬의 브랜드이름하고 같아서 그건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ㅎㅎ 마인뜻 은 영어로 나의 것! 내것!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답니다. 영어로 I MY ME MINE 인칭대명사를 지칭하는데요 거기서 나오는 마인이라는 뜻이랍니다. 

 

마인 뜻처럼 줄거리 또한 세상의 편견 앞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 내것을 찾아가는 여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믿고 보는 백미경 작가님이라서 더욱 관심이 가게 되었던 것 같아요. 이전에 집필하신 작품들을 모두 재미있게 본 1인이거든요. ㅎㅎ 

 

 

마인 인물관계도

 

 

드라마 마인 인물관계도를 보면 서희수(이보영)와 정서현(김서형)의 두 인물을 중심으로 재벌가의 이야기가 전개되는데요 효원그룹을 이끄는 한회장과 그의 아내 양순혜, 그리고 그의 가족들을 중심으로 극이 이끌어갈 예정이랍니다. 재벌가의 이야기답게 나오는 배경이나 소품이 정말 으리으리...!! 눈 호강 제대로 하면서 보게 되는 드라마인 것 같아요. 

특히나 중심인물들을 제외하고 강자경과 엠마수녀님의 역할에 대한 궁금증이 일어나는데요... 

 

 

 

 

하준의 프라이빗 튜터로 나오는 강자경은 30대 중반의 여성으로 싹싹하지만 어딘가 비밀에 가득찬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효원가에 들어온 것 자체가 비밀스러운 계획이나 욕망이 가득차있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도 그럴것이 극이 전개 됨에 따라 처음에는 믿고 따르던 희수와 대립각을 세우면서 자신의 욕망을 서서히 드러내게 되는데요 과연 어떠한 비밀을 품고 효원가에 입성하여서 이 집안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는지... 궁금해지네요. 

 

 

 

강자경을 연기한 옥자연님은 88년생으로 경이로운 소문을 통해서 눈도장 확실하게 찍은 배우님이시죠! 쟁쟁한 베테랑 배우님들과 함께있어도 절대 뒤지지 않는 포스를 자랑하시는데 실제로는 서울대 출신의 엘리트라고 하는데 후덜덜한 포스가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되는 것 같아요. 

 

 

 

 

과연 어떠한 전개와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되는 1인이랍니다. ㅎㅎ

 

 

 

 

서희수(이보영 배우님)

효원그룹의 둘째 며느리로 배우출신답게 화려한 외모를 자랑하는데요 그에 맞게 기품있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자경과 함께 대립하게 되면서 점점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게 된다고 하는데... 오랜만에 보는 이보영 배우님이라서 어떠한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 된답니다. 

 

 

 

 

정서현(김서형 배우님) 

효원그룹의 첫째 며느리로 재벌가 출신답게 뼛속부터 귀족출신인 그녀인데요 자신의 감정보다는 품위 유지를 위해서 보여주기식의 삶을 살아가는 상류층 여자이지만 모성애를 알아가면서 점점 따뜻한 내면의 마음을 알아가게 되는데요 드라마 마인에서 나오는 한가지 특이한 점은 서희수와 정서현 아들이 모두 자기 자식이 아니란거죠. 모두 남편들이 다른 곳에서(?) 낳아온 자식이라고 하는데 자기 자식처럼 열성으로 키우는 모성애가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처음 마인 드라마를 볼 때 눈길을 사로잡았었던 그녀! 김유연역의 정이서 배우님이랍니다. 뭔가 단정하면서도 단아한 느낌의 외모를 가져서 그런지 귀티가 나는데요 메이드로 효원가에 입성하였는데 서현(김서형)의 아들과 운명적 사랑에 빠지게 될 인물로 묘사가 된다고 해요. 둘이 첫 만남부터 뚫어져라 보는게 진짜 불꽃터지는 ㅋㅋㅋㅋ 그런 사랑해보고 싶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효원그룹의 장손이자 한진호와 정서현 사이의 아들로 나오는 한수혁. 시작부터 끝이 뻔히 보이는 재벌집 아들과 메이드의 사랑이지만... 과연 이 사랑을 어떻게 해쳐나갈지 궁금해지네요. 특히나 둘의 관계에 많은 시련과 고난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효원그룹 장남이자 서현의 남편 한진호(박혁권 배우님). 효원그룹의 안주인 양순혜(박원순 배우님)

포스가 진짜 후덜덜하셔서 드라마 보면서도 빠져들어서 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효원그룹의 리더 한회장과 지용의 친아들 한하준(정현준), 그리고 효원 그룹의 장녀 한진희(김혜화) 이렇게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는 드라마 마인이랍니다. 

 

 

 

 

그리고 드라마 마인에서 또하나 지켜봐야할 인물이라고 한다면 바로 일신회의 엠마수녀님!! 그녀는 상류층의 정신 자문위원이며 일신회를 이끌고 있다고 하는데 일신회의 실제 모습과 어떠한 역할을 하게 될지가.. 궁금해지는 것 같아요. 

 

 

마인 인물관계도
마인 뜻
마인 몇부작

 

 

드라마 마인은 이제 시작된 드라마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전개가 더더욱 기대가 된다고 할 수밖에 없는데요 재벌가의 이야기라서 그런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예상이 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앞으로 열심히 정주행해볼 예정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