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드라마 등장인물 원작 총정리!

방송 연예 핫이슈|2021. 4. 2. 16:32

 


 

모범택시 드라마 등장인물 원작 총정리!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가 종영이 되고 나서 시작되는 모범택시 드라마는 기존에 방영되었던 드라마의 인기 때문에 초반에 큰 관심을 받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게다가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이제훈님의 연기를 볼 수 있다는 것도 모범택시 드라마에 대한 기대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범택시 드라마 등장인물 원작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드라마 모범택시 

방영시간 : 금/토 오후 10시 ~ 11시 10분 

방송기간 : 2021년 4월 9일 ~ 2021년 5월 29일(예정) 총 16부작 

제작사 : SBS, 그룹에이트 

기획 : 홍성창

PD : 이옥규

연출 : 박준우

극본 : 오상호

출연 :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차지연, 배유람 등 

장르 : 범죄, 오락 

원작 : 까를로스, 크크래진 웹툰 '모범택시'

 

드라마 모범택시는 웹툰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동명의 웹툰 모범택시를 드라마화하였답니다. 복수를 모티브로 하는 19금 웹툰인데 아마 그러한 소재를 그대로 가지고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요즘은 인기있는 원작을 드라마나 영화화하는 경우가 많은데 과연 어떻게 표현이 될지 기대반 걱정반. 원작이 있기 때문에 원작 팬들의 초반 관심으로 드라마에 대한 어느정도의 흥행은 보장이 되겠지만 얼마나 드라마를 제대로 멋지게 잘 만들지가 관건일 것 같아요. 

 

게다가 모범택시 드라마는 방영 이전부터 이런저런 우여곡절이 많았었는데요 드라마의 촬영이 약 60프로 이상 진행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 출연배우였떤 걸그룹 에이프릴의 이나은이 학폭이슈로 인해서 잠정 하차하면서 배우 교체는 물론이고 기존 촬영분을 대신해서 새롭게 재촬영을 들어가야 했었답니다. 

 

 

하지만 그러한 과정을 지나 드디어 첫방영을 선보이게 된 모범택시 드라마는 전체적인 스토리를 보자면 정의가 실종된 사회에서 택시회사소속의 택시기사의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서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인 복수 대행극이랍니다. 누구나 살면서 억울하고 화가 나는 일이 많은데 이에 대한 복수를 직접 할 수 없을때에 사설 복수를 의뢰하고 이를 해결하는 택시기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반사회적 드라마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요 살짝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기대되기도 하는 모범택시 드라마 등장인물도 누가누가 있는지 한 번 보도록 할까요?!

 

 

김도기 ( 이제훈 배우)

특수부대 출신이지만 겉보기엔 평범한 택시기사로 활동하는 김도기역. 하지만 권선징악아래에 의뢰 받은 일에 대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고 인과응보를 보여주고 있다. 뛰어난 운전실력은 물론이고 액션까지 거뜬히 소화하기 때문에 다양한 액션은 물론 자동차 액션신 또한 기대해볼만하지 않을까 싶어요. 

 

 

강하나 (이솜 배우)

원래 원작에는 없는 캐릭터이지만 주인공인 김도기와의 대립관계로 등장하는 열혈검사 강하나역은 배우 이솜님이 맡으셨답니다. 그래서 어떠한 캐릭터로 나올지 궁금증과 기대가 한꺼번에 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장성철 ( 김의성 배우님)

김도기가 속해있는 무지개운수의 리더로 사적 복수 대행의 만든사람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어떠한 인물로 전개가 될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안고은 ( 표예진 배우님) 

무지개 운수팀에 막내로 나오는데 유능한 IT 해커로 등장한답니다. 원래는 에이프릴의 이나은님이 맡으신 역할이지만... 물의적 사건으로 인해서 급하게 하차하고 새롭게 투입이 된 표예진 배우님이신데요 아무래도 드라마 시작 전부터 뒤숭숭한 일 때문에 이런저런 분위기가 좋지 않았을테지만 역할을 얼마나 잘 소화해내셨을지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그 외에 모범택시 드라마 등장인물로는 차지연, 장혁진, 배유람, 이유진, 이호철 배우님 등등이 등장하시는데요 지하 금융계의 큰손으로 군림하는 대모(차지연 배우님)은 분위기에서부터 느껴지는 카리스마로 인해서 과연 어떠한 연기를 보여주실지 넘 기대가 되더라구요. 

 

모범택시 드라마 등장인물등을 통해서 대략적인 내용을 볼 수 있었는데요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고 억울한 피해를 보게 되는 피해자들을 위해서 사적으로 복수를 대행해주는 비밀의 택시회사와 그들이 쫓는 가해자, 그리고 또 그들을 쫓는 공권력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 오락 액션 영화인데 쫓고 쫓기는 긴장감 가득한 전개가 이루어질지 기대가 되네요. 

 

 

모범택시 드라마가 펜스하우스 시즌2를 잇는 진짜 재밌는 드라마이길 기대하며 정규방송 정주행합니다!! 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