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뭐래도 몇부작 인물관계도 총정리!

방송 연예 핫이슈|2021. 3. 18. 19:04

 


 

누가뭐래도 몇부작 인물관계도 총정리! 

 

 

kbs1에서 방영하고 있는 일일드라마 누가뭐래도는 예쁜 꽃들이 가득한 꽃집 배경을 중심으로 해서 각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를 펼치고 있는데요 우리 사회에 만연한 화두인 이혼이나 재혼 등 충분히 공감하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재들을 이용해서 누가뭐래도를 이끌어 가고 있는데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이라는 틀 안에서 당사자가 아니라 그의 자녀들이 편견과 맞서 싸워 살아가는 일과 사랑 그리고 사람이 극복하고 이겨내야 하는 현실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족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가족드라마라고 할 수 있답니다. kbs 일일드라마의 경우는 꽤나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누가뭐래도 또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누가뭐래도 몇부작 인물관계도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아마 누가뭐래도 몇부작인지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일일드라마의 특성상 주말과 휴일을 제외하고는 월~금요일까지 매일 방송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하는 16부작이나 20부작보다는 훨씬 더 많다고 할 수 있는데요 누가뭐래도 몇부작일까요?! 일일드라마이기 때문에 총 120부작으로 기획이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누가뭐래도는 지난 2020년 10월 12일 첫방송을 시작했기 때문에 2021년 3월 26일까지로 총 120부작이 된다고 해요. 이제 종영까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과연 어떠한 전개가 될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가족드라마의 특성상 대부분은 결말이 해피엔딩이기 때문에 어떠한 해피한 결론이 날지.. 이 또한 재미있게 추리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누가뭐래도 인물관계도도 안 볼 수 없겠죠?!

 

누가뭐래도는 평균시청률 20%대를 유지하면서 요즘처럼 재방송이나 다시보기가 잘 되어 있는 환경에 사실 시청률이 높게 나오는게 쉬운 일이 아닌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특히나 kbs 일일드라마의 경우는 가족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 되는 것은 물론이고 매일매일 방송이 되기 때문에 중간에 한 두번 빠지다보면 스토리를 따라가기가 어려워서 더욱더 열심히 챙겨보게 되는 것 같아요. 

대부분 익숙하고 친숙한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편안하게 볼 수 있는게 바로 누가뭐래도의 매력인 것 같아요. 

 

극이 꽃집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이 되는데 바로 그 꽃집의 사장님이자 플로리스트랍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할줄도 알고 이해심도 높으며 뒤끝없이 화통한 성격탓에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는 사람인데요 가족을 위한 헌신 또한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꿋꿋하게 살아가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속깊고 자상한 성격에 진중한 매력까지 가지고 있는 남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주변에 화를 잘 내지도 못해서 순하고 묵직한 사람으로 평을 받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