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몬테크리스토 뜻 몇부작?!

방송 연예 핫이슈|2021. 3. 15. 19:00

 


 

미스몬테크리스토 뜻 몇부작?!

 

 

미스몬테크리스토 

KBS

월~금 오후 7시 50분 방영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후속으로 방영되고 있는 미스몬테크리스토는 제목에서부터 뭔가 심상치 않은?? 그런 느낌을 풍기는 드라마가 아닌가 싶은데요 보통 일일드라마이고 저녁 7~8시 사이대에 하는 드라마이다보니 주 타겟층이 주부나 가족단위로 하고 있는데 심오한 제목같은 미스몬테크리스토 뜻 무엇일까요?! 약간 스릴러 같기도 하고 미스터리같기도 한 제목때문인지 더욱 끌리는 드라마인 것 같아요.  

 

 

미스몬테크리스토의 간략한 줄거리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속아서 죽음직전까지 가게 된 여자(이소연)이 복수를 꿈꾸며 다시 돌아와 빼앗긴 자신의 인생을 되찾는 이야기인데요 드라마의 가장 큰 흥행 보증수표 중에 하나인 복수! 이 복수를 주요 소재로 해서 제작이 된 게 바로 미스몬테크리스토 드라마랍니다. 

친구에게 배신을 당했다고 하니 살짝 예전 드라마 아내의 유혹이 생각이 나는데요 남편의 외도 상대가 자신의 친구였고 결국 그 친구는 남편의 아이까지 데리고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고 자신을 죽이려고 해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가 우여곡절 끝에 살아 돌아온 것은 물론이고 운이 좋게도 부잣집 수양딸로 들어가 복수를 꿈꿀 수 있었는데요 

 

 

또한 미스몬테크리스토 뜻은 제목에서부터 뭔가 의미심장한 느낌을 주는데 프랑스의 소설인 몬테크리스토백작을 모티브로 했다고 해요. 소설의 줄거리 또한 잘나가는 젊은 항해사인 주인공이 음모로 인해서 감옥에 가게 되고 그 후에 감옥에서 탈출해 몬테크리스토 백작의 신분을 사서 자신을 함정에 빠뜨리고 감옥에 가게한 사람들에게 복수를 하게 된다는 내용인데요 이러한 줄거리를 현대판으로 잘 믹스해서 만든 게 바로 미스몬테크리스토 뜻이지 않을까 싶어요. 주인공이 여자이기 때문에 미스를 붙인 것 같은데 전체적인 스토리 또한 비슷해서 남자버전, 여자버전의 느낌이네요.

 

 

그러고보면 복수는 아주 오래 전부터 우리에게 사랑받아온 스토리가 아닌가 싶은데 복수라는 것 자체가 내가 당한만큼 혹은 그 이상으로 돌려주는 것인데 묘한 대리만족이나 쾌감이 있는 것은 분명한 것 같아요. 

 

 

또한 미스몬테크리스토 뜻이외에도 주인공인 이소연배우는 1인 2역으로 나오는데요 동대문에서 실력을 발휘하면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열혈디자이너로 분해서 어리숙한 엄마와 지적장애가 있는 동생을 돌보면서 당당하게 스스로의 길을 개척하고 가정을 일구는 당찬 역할인데요 게다가 사랑하는 사람과도 곧 결혼을 앞두고 있어서 세상 부러울 것 없이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답니다. 

 

 

하지만 절친이라고 생각했던 친구들의 계략에 넘어가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가 극적으로 살아나게 되었는데요 자신의 남자를 빼앗기 위해.. 자신의 능력에 너무 셈이 나서... 자신의 가장 가까운 두 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알고보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 욕심을 부리고 탐냈으며 결국에는 빼앗기 위해서 갖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게 도었는데요 너무 큰 상처와 가장 믿었던 절친들에게 당했던 배신... 게다가 자신의 남자와 아이 가족들까지 모두 다 빼앗기고 이제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은 그녀... 어떤식으로 어떻게 복수를 이어갈지 고구마처럼 답답한 전개말고 시청자들이 보기에도 속 시원한 복수극이었으면 좋겠는게 바로 미스몬테크리스토에 바라는 점!!

 

 

미스몬테크리스토 몇부작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아마 많이들 가지고 계실텐데요 기획은 100부작으로 되어서 100부작이 예상되지만 앞으로의 전개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일일드라마이기 때문에 100부작이라고 해도 한 주에 5부가 방영되기 때문에 한달이면 20부작 정도... 5달 정도 이어갈 미스몬테크리스토 드라마네요. 

 

죽음의 끝에서 모든 것을 빼앗긴 여자와 다시 돌아와 자신을 이렇게 만든 사람들에게 복수를 꿈꾸는 미스몬테크리스토 뜻 몇부작! 앞으로 함께 전개가 어떻게 될지 보아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