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괴물 몇부작 인물관계도 총정리!

방송 연예 핫이슈|2021. 3. 18. 14:04


 

드라마 괴물 몇부작 인물관계도 총정리! 

 

 

요즘이 기존에 하던 드라마들이 마감을 많이 해서 그런지 반대로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그 중에 하나인 드라마 괴물은 현재 방영 중에 있는데요 괴물이라는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는 것처럼 뭔가 범죄 스릴러?? 그런 느낌이 드는데요 게다가 주인공 또한 범상치 않은 인물(?)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를 가득 안고 시청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드라마 괴물은 두 남자의 심히 추적 스릴러 드라마로 심장을 짜릿하게 하는 그런 스토리 전개가 기대가 된답니다. 

 

그럼 드라마 괴물 몇부작 인물관계도 총정리 한 번 해볼께요! 

 

 

요즘은 원작 만화나 원작 소설 등을 드라마로 각색하는 경우가 많은데 드라마 괴물은 그런 것없이 순수 창작물이라고 해요. 이전에 매드독 드라마를 집필한 김수진 작가님이 집필하셨다고 해요. 

 

 

드라마 괴물은 jtbc 금토 오후 11시 방영 중에 있는데 다시 늦은 시간 방영을 하기 때문에 범죄 스릴러 장르와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보면서 심장이 쫄깃해지는 그런 느낌이 들 것 같은데요 드라마 괴물 몇부작인지도 아마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총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해요. 드라마 괴물 몇부작인지 첨엔 좀 길지 않을까 싶었는데 16부작이라서 딱 미니시리즈 느낌! 

 

드라마 괴물은 만양파출소경사와 이 곳에 내려온 엘리트 형사의 위험한 공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마을을 핏빛으로 물들었게 했던 살인사건이 20년 만에 다시 일어나면서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고군분투로 신하균님과 여진구님이 브로맨스를 과시하며 드라마를 이끌어가는데요 사실 연기력 하면 말해뭐해~~ 할 정도의 두 분의 만남이라서 엄청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괴물 방영 전에 제작진의 인터뷰 내용에서도 언급한 드라마 괴물은 한국적인 정서가 많이 녹아 있는 것은 물론이고 레트로적인 감성신들이 많이 등장하기 때문에 이를 보는 재미와 두 배우의 연기및 케미 또한 볼거리라고 했는데요 역시 두 분의 연기력은.. 신하균님이야 워낙 연기 경력도 오래 되시고 빋고 보는 배우이지만 여진구님은 아직 젊은데도 확실히 자신의 존재를 드러낼줄 아는 존재감이 있는 배우인 것 같아요! 

 

드라마 괴물 몇부작?! 16부작이라서 살짝 아쉬울만한 배우들의 조합과 스토리를 기대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드라마 괴물 인물관계도는 어떻게 될까요?!

 

 

사실 금토 밤 11시라는 다소 늦은 시간대에 방영되는 드라마인데다가 장르 또한 범죄 스릴러 장르이기 때문에 좀 무섭거나 잔인한 장면이 나오는 건 사실이예요. 그래서 1,2회 때에는 19금 표시가 뜨기도 했는데요 무서운 건 역시 밤에 봐야 더 무서운 건 정석이죠?! ㅋㅋ 

드라마 괴물 등장인물들은요...

 

 

문주시 만양 파출소 1팀 1조원 소속의 이동식역할의 신하균님. 

문주시 만양읍에서는 사람 좋기로 소문이 자자한 인물로 때때로 또라이 게이지가 높아지면 물불 안가리고 달려드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도 한데요 동네 화투판 아주머니들을 모두 다 잡아들이는 것은 물론 고추 도둑을 잡겠다고 맥주 양주집을 죄다 뒤집어 놓는 성격까지!! 

 

 

독하고 칼 같아보이지만 또 그렇지 않은 연민을 느끼게도 하는 인물... 사람 냄새 나는 그이지만 진짜 그의 모습을 아는 건 아무도 없다는 사실... 

 

 

문주시 만양 파출소 1팀 1조 소속의 한주원역의 여진구님. 

경찰인 아버지를 보면서 자라 경찰이 되기 위해서 경찰대학교에 입학을 했으며 이후에 승승장구 잘 나가다 갑자기 만양 파출소로 발령을 받고 내려오게 된다. 편집증적으로 결벽증이 있는 인물.

 

대대로 경찰 집안에서 남 부러울 것없이 잘 자란 탓에 큰 어려움 없이 자랐지만 그래서 스스로도 콧대높고 결벽증이 있을정도로 완벽을 추구하는 인물. 

 

만양파출소 사람들.

 

경기 서부청 사람들

 

 

 

만양 사람들

외지 사람들.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