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 인물관계도 총정리!

방송 연예 핫이슈|2021. 3. 11. 19:12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 인물관계도 총정리! 

 

 

열심히 욕하면서도 초집중해서 보게 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ㅋ 매회 반전과 고구같은 전개에 사이다 전개가 절실하게 느껴져서 저도 모르게 노예가 되어서 자꾸만 스토리를 갈구하고 있는데요 ㅋ 아무래도 충격적인 스토리 전개와 잊을만 하면 등장하는 반전 때문에 쉽사리 끊지 못하고 정주행하게 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정규방송을 빼먹지 않고 정주행하는 유일한 드라마인데요 스카이캐슬과 부부의세계를 적절하게 섞어놓은 듯한 서사 구조가 재미를 더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특이한 점이라면 지상파 드라마로는 드물게 시즌제로 드라마가 시작되었는데요 작년에 펜트하우스 시즌1이 마무리가 되고 올해2월부터 펜트하우스 시즌2가 시작이 되었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부터 방영하고 있는 SBS드라마인데요 믿고 보는 작가 김순옥 작가님 순옥킴! 의 작품이라서 저는 첨부터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는 채워질 수 없는 욕망으로 가득찬 헤라팰리스 그 안에서 부모들의 욕망을 답습이라도 하듯이 좋은 대학에 가기 위해서 벌어지는 청아예고 안에서의 또다른 욕망의 불꽃들! 자신의 집안과 자식들의 교육까지 모두 다 성공하고픈 부모의 욕망과 허영을 그린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미 시즌1을 마무리하고 연장선에 있는 시즌2가 시작되면서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인지에 대해서 아마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이냐면 바로 13부작이예요. 원래 당초 계획은 12부작으로 시작했는데 1부작이 더 연장되어서 13부작으로 최종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과연 이 1부작에서 엄청난 반전과 재미가 넘쳐나지 않을까 하는 그런 기대가 되는 1인이랍니다. ㅎㅎ

 

 

펜트하우스 시즌2는 시즌1에서 약 2년 정도가 흐른 시점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요 엄기준과 김소연은 모두의 부러움을 가득 받을정도로 각자의 일에서든 사랑에서 승승장구를 하며 거침없이 질주하는데요 하지만 이들 앞에 다시 나타나는 어둠의 그림자... 과연 시즌1에서의 또다른 반전과 복수의 서막이 시작 되는걸까요?!

 

 

그리고 아마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뿐만 아니라 이지아 배우의 등장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실텐데요 시즌1에서 사망한 것으로 나왔기는 하지만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죽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시즌1에서 미스터리로 남은 나비문신의 주인공 또한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은 상태라 펜트하우스 시즌2에서 이 부분도 어떻게 풀어나갈지에 대해서 궁금함이 남네요. 

 

 

그리고 바로 지난주였죠. 뭔가 낯익은 실루엣이 등장하면서 아니 이건 무엇?! 이 전개 무엇?! 하는 생각을 했는데요 

 

 

어떠한 이유 설명도 없이 갑작스럽게 엄기준의 집에 등장한 여인... 그리고 뭔가 익숙한 실루엣... 

 

 

아니 당신은 심수련?! 이지아 배우님!!!!!!!! 아니 이렇게 황당한 등장은 무엇?! 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순옥킴은 깜빡이도 안 켜고 갑자기 들어오는 이 실력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아니 이건 뭐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무렇지도 않게 엄기준 앞에 나타나서 잘 지냈어?! 이 한마디를 우아하게 던진 그녀!!! 과연 앞으로의 전개가 어떻게 될지 너무나 궁금해 궁금해 너무나 궁금해요 ㅎㅎㅎ

 

펜트하우스 시즌2 인물관계도도 시즌1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아요. 각자의 배역은 크게 달라질 것이 없는데 그 안에서 이해관계가 조금씩 달라지면서 전개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펜트하우스 시즌2 몇부작인지 보니 벌써 절반은 달려왔기 때문에 앞으로의 전개가 어떤식으로 될지 너무 기대가 되는 1인이랍니다.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