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와 잘 맞는 띠는?!

 


양띠와 잘 맞는 띠는?!

 

 

양띠는 온순하고 순종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는 걸 정말 싫어한답니다. 그래서 사회생활은 물론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도 잘하기 때문에 주위의 호감을 갖게 되는 것이 양띠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자기만의 고집 또한 가지고 있어서 한 번 아니다 싶은 것에 대해서는 뒤도 돌아보지 않는 면도 있죠. 

하지만 대체적으로 천생이 순한 성향을 타고 났기 때문에 큰 트러블 없이 두루두루 잘 지내기에 좋은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양띠와 잘 맞는 띠는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양띠와 잘 맞는 띠로는 말띠가 있답니다. 말띠는 강인하고 추진력이 있는데 이러한 면을 양띠는 매력을 느끼고 잘 따르게 된다고 해요. 그래서 사업적인 파트나는 물론 연인 관계에서도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양띠와 잘 맞는 띠로는 토끼띠도 있는데요 토끼띠도 양띠와 비슷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요 둘 다 친화적인 성향과 높은 사교성으로 두루두루 잘 지내는 것은 물론 쉽게 융화될 수 있는 성향을 가지고 있답니다. 게다가 양띠가 고집을 부린다고 해도 토끼띠는 이러한 양띠의 고집을 잘 받아주기 때문에 다툼이 일어날 일이 드물어 연인 관계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해요. 

하지만 양띠와 잘 맞는 띠로 돼지띠를 빼놓을 수 없답니다. 돼지띠는 책임감이 강하며 일처리를 잘하는 일머리가 있는데 게다가 에너지 넘치고 리더십을 가지고 있어서 양띠가 정말 좋아하는 그런 타입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양띠의 성향상 리더십있고 잘 이끄는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는데 돼지띠도 이에 포함이 된답니다. 그래서 사업을 하거나 직장 관계에 있다면 더 없이 좋을 궁합이라고도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양띠와 잘 맞는 띠외에도 반대로 상극인 띠도 있는데요 바로 쥐띠랍니다. 쥐띠와 양띠는 대놓고 트러블이 있거나 다툼을 하지는 않지만 둘 다 내재된 고집이 강하다보니 겉으로 티나지 않는 불꽃 신경전이 많음은 물론이고 감정적으로도 벽을 쌓아두면 대립하는 관계가 되기 때문에 서로의 선은 지켜주되 절대로 융화되기 어려운 관계라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소띠도 잘 맞기 어렵다고 할 수 있는데요 둘 다 주장이 강해서 역시나 대립되는 관계가 되기 쉽답니다. 소띠는 냉철하고 논리적인 면을 가지고 있어서 양띠에게 상처를 주는 행동이나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 일이 많은데 이러다 큰 다툼으로 번질 수 있기 때문에 상극인 관계라고 할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자기 주장을 상대에게 강요하지 않는 것부터가 다툼이 생기지 않는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양띠와 잘 맞는 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이러한 궁합은 절대적이라기 보다는 사람 개개인마다 성향에 따라서 충분히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재미로 보는 게 가장 좋아요. 

 

 

반응형

'알쏭달쏭한것들 > 사랑, 이별,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띠와 잘 맞는 띠는?!  (0) 2021.03.03
개띠와 잘 맞는 띠는?!  (0) 2021.03.02
쥐띠와 잘 맞는 띠는?!  (0) 2021.02.23
닭띠와 잘 맞는 띠는?!  (0) 2021.02.20
용띠와 잘 맞는 띠는?!  (0) 2021.02.17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