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와 잘 맞는 띠는?!

 


 

용띠와 잘 맞는 띠는?!

 

 

요즘도 띠에 대한 궁합으로 잘 맞는 띠와 상극인 띠를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같은 해에 태어났다고 해도 성격이나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100%정답이다! 라고 말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어느정도 참고정도. 재미로 보는 걸 추천드리며 오늘은 용띠와 잘 맞는 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선 용띠의 성향을 보자면 용띠는 12간지 중에서도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동물이랍니다. 용은 변화무쌍하고 바람과 비를 다스릴만큼 신비로움을 가지고 있는 존재인데요 저는 어릴 때 드래곤볼이라는 만화를 인상깊게 보아서 그런지 용하면 뭔가 신성스러운 소원을 들어줄것만 같은.. 그런 존재처럼 여겨지네요. ㅎ 

 

용띠는 변화무쌍한 면은 물론 리더십이 있기 때문에 남들을 리드하려는 경향이 있는데 그래서 용띠를 잘 따르는 띠와 잘 어울린다고 해요. 그렇다면 용띠와 잘 맞는 띠는 무엇무엇이 있을까요?!

 

 

용띠와 잘 맞는 띠로는 쥐띠가 있답니다. 쥐띠는 지혜로우며 사교성이 좋지만 내성적이기 때문에 소심하다고 할 수 있는데 용띠의 용맹하고 리더십있는 모습에 쥐띠가 매력을 많이 느끼고 따른다고 해요. 용띠 또한 자신을 잘 따르고 총명한 쥐띠를 신뢰하고 조언을 잘 들어주어 서로 상생하는 관계라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닭띠와 용띠도 용띠와 잘 맞는 띠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닭은 부지런하고 사리분별이 정확하며 경제적인 분야에서도 뛰어나지만 리드하는 성향은 아니라 역시나 리더십있는 요띠에 끌려하며 잘 따르기 때문에 용띠와 닭띠 또한 서로 잘 맞는다고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원숭이띠와도 좋은 궁합을 보이는데요 원숭이는 웅변이 뛰어나며 민첩한데 그래서 상황 판단 능력 또한 뛰어나답니다. 그래서 용띠와 원숭이띠는 서로 만나면 즐겁고 하는 일이 잘될 수 있는데 둘다 모험이나 여행을 즐기는 성향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잘 맞는 좋은 띠만 있는 건 아니겠죠?! 용띠와 잘 맞는 띠가 있다면 상극인 띠도 있을텐데요 용띠와 개띠는 서로 상극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변화가 심한 용띠를 개띠 입장에서는 가벼워보이고 신뢰하기 어렵다고 생각해 나쁘게 본다고 해요. 그래서 용띠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경우가 많은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지 못하다면 늘상 부딫히는 일이 많다고 해요. 

 

오늘은 이렇게 용띠와 잘 맞는 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심각하지 않게 재미있게 보아주었으면 좋겠어요. 정작 중요한 건 서로 맞춰가려는 의지와 실천이 중요하답니다.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