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와 잘 맞는 띠는?!

 


 

소띠와 잘 맞는 띠는?!

 

 

올해는 소의 해!! 신축년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소는 예로부터 가장 부지런하고 우직하며 다른 사람을 속이거나 해하지 못하며 묵묵히 자기 일을 하는 그런 타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십이간지 중 두번째인 소는 원래는 1등으로 달리고 있다가 쥐가 꾀를 내어 소 위에 올라탔다가 막판에 앞으로 치고 나가서 억울하게 2등이 되었다는 전설이 있는데요 이런 성실하고 우직한 소의 성향은 말을 함부로 하지 않음은 물론 정직하고 진중하기 때문에 느리지만 인내력을 가지고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내는 타입이며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지만 고집이 있기 때문에 쉽게 설득할 수 있는 타입은 아니라고 해요. 

 

또한 소띠는 상처를 오랫동안 가슴에 담아주는 성격이며 완고하며 고집이 강하며 자신의 주장을 다른 사람에게도 주입 시키려고 하지는 않지만 본인의 고집을 꺾는 스타일도 아니랍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성향을 가진 소띠와 잘 맞는 띠는 과연 무엇일까요?!

 

 

소띠와 잘 맞는 띠는 뱀띠와 닭띠, 쥐띠가 있는데요 소띠와 잘 맞는 띠로 닭띠는 상상력과 창의력이 뛰어난데 화려한 언변으로 소띠를 기분좋게 해주는 것은 물론 닭띠의 이런 말광량이 같은 모습을 잘 받아줄 수 있는 것도 소띠의 특징이라고 해요. 

또한 소띠와 쥐띠도 잘 맞는다고 할 수 있는데요 쥐띠는 부지럼하면서도 욕심이 많고 조심성이 많지만 계산적이고 이기적인 면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단점을 소띠가 포용하고 배려로 감싸주는 성향이기 때문에 서로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어요. 쥐띠의 명량하고 밝지만 꾀가 많은 면을 소띠의 우직한 면이 정 반대되는 것 같지만 서로에게 다른 성향으로 끌리게 된다고 해요. 

 

 하지만 무엇보다 소띠와 잘 맞는 띠는 뱀띠라고 해요. 뱀띠는 독단적인 이기심을 가지고 있으며 참을성이 없는 편인데요 이와 반대로 소띠는 참을성이 많고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탓하지 않기 때문에 소띠가 뱀띠를 잘 포용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뱀띠도 소띠의 그런 우직함을 편안하게 생각하고 받아들인다고 하고 서로 상호보완이 되는 성향이라고 할 수 있겠죠. 그래서 소띠 남자와 뱀띠 여자는 최고의 궁합으로 보기도 하답니다. 

 

 

이렇게 소띠와 잘 맞는 띠만 있는 건 아니겠죠?! ㅎ 소띠와 잘 맞는 띠와 반대로 상극인 띠도 있는데요 양띠와 말띠가 소띠와는 상극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양띠는 성격이 까다롭고 자존심이 강하며 둘 다 완고한 성격이 있어서 서로 함께 있으면 다툴일이 많다고 해요. 또한 조율이나 화합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상극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말띠는 원진살이 있어서 특별한 이유없이 서로를 멀리하게되고 한 쪽이 잘되면 다른 한 쪽은 잘 되지 않는..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서로 잘 섞이기 어렵다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러한 소띠와 잘 맞는 띠나 상극인 띠는 말 그대로 그냥 재미로만 보아주어야 한다는 점!! ㅎ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진 말아주세요. 결국은 사람 성향마다 다른거니깐요. 그냥 재미로만 보아주세용 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