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와 잘 맞는 띠는?!

 


 

쥐띠와 잘 맞는 띠는?!

 

 

제가 쥐띠이기도 해서 그런지 저는 쥐가 희한하게 익숙한? 그런 기분이 드는데요 쥐띠는 12지신의 경주 중에서도 가장 첫번째를 차지할 정도로 빠르...다기 보다는 총명하고 영리한 머리(?)를 이용해서 가장 먼저 1등의 자리를 차지했다는 신화가 있는데요 옛이야기에 소의 등에 올라타 힘을 들이지 않고 선두에 서다가 막판에 소 등에서 내려와 가장 먼저 1등을 차지했다고 하니... 그래서 그런지 영리하면서 영악하기까지한 쥐띠는 의외로 성실하면서 전략적인 면까지 갖추고 있답니다. 또한 재물에 대한 욕구가 커서 돈을 잘 모으는 것은 물론 사회생활을 함에 있어서도 늘 인정받고 싶어하는 인정욕 또한 높은 편이죠. 또한 분석보다는 자신의 감을 믿고 의존하는 경향이 있으며 따라서 논리적이거나 이성적인 면은 다소 부족하다고 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특성을 지닌 쥐띠와 잘 맞는 띠는 과연 어떤 띠가 있을까요?!

 

 

쥐띠와 잘 맞는 띠로 용띠가 있답니다. 사업은 물론 투자나 결혼 등등 모든 면에서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는데 쥐띠는 큰 일에는 주저하는 면이 있지만 작은 부분까지 챙기는 섬세한 면때문에 이와 반대되는 용띠가 큰 일을 진행하고 추진하며 쥐 띠는 그 과정에서 용띠가 놓칠 수 있는 세세하고 섬세한 부분들을 컨트롤한다면 둘에게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궁합인 셈이죠. 둘 다 욕심이 있다면 사업적으로도 크게 성공할 수 있고 이익을 취할 수도 있는 좋은 삶을 꾸릴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쥐띠와 잘 맞는 띠로는 원숭이띠 또한 있는데요 원숭이띠는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활동적이고 사교성이 좋답니다. 또한 상대를 편견없이 바라볼줄 아는 성향을 가지고 있어 이해심 또한 넓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성향이 쥐띠와 편견없이 잘 어울리고 융합할 수 있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해요. 

 

그리고 쥐띠와 잘 맞는 띠로는 소띠도 있답니다, 쥐띠는 자칫 예민한 면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소심하면서도 부지런한 면도 있땁니다. 그리고 소띠의 우직하고 근면성실한 면이 서로가 모두 부지런한 면을 가지고 있어서 잘 맞는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예민한 쥐띠의 성향도 소띠는 예민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여유를 가지며 넉넉한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연인의 궁합으로도 아주 좋다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근검절약하는 성향 또한 잘 맞는다고 할 수 있는 궁합이죠. 

 

 

하지만 이런 쥐띠에게도 상극인 잘 맞지 않는 띠가 있는데 바로 양띠예요. 둘은 원진 관계라고도 하는데 왜 원진살 이야기 들어보셨죠? 원진은 서로를 이유없이 미워하는 것을 뜻한답니다. 그래서 사업이나 결혼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쥐띠는 예민해서 조용하고 으슥한 공간을 선호하는 반면 양띠는 밝고 시끄러운 공간을 상대적으로 좋아하다보니 서로의 공간 선호도가 정반대되어 부딫히는 경우가 많고 각자의 개성이나 취향을 인정해주지 않는다면 사사건건 부딫힐 일이 많답니다. 그래서 양보과 이해가 쥐띠와 양띠에겐 필요하답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은 쥐띠와 잘 맞는 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굳이 정답은 없는 법이고 사람마다 성향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너무 예민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사람은 결국 케바케! 케이스 바이 케이스! ㅎ 

 

 

반응형

'알쏭달쏭한것들 > 사랑, 이별,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띠와 잘 맞는 띠는?!  (0) 2021.03.02
양띠와 잘 맞는 띠는?!  (0) 2021.02.26
닭띠와 잘 맞는 띠는?!  (0) 2021.02.20
용띠와 잘 맞는 띠는?!  (0) 2021.02.17
소띠와 잘 맞는 띠는?!  (0) 2021.02.16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