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띠와 잘 맞는 띠는?!

 


 

개띠와 잘 맞는 띠는?!

 

 

12가지는 사람이 태어난 해에 따라 붙이게 되는 동물 띠인데요 이러한 띠 궁합에 대해서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거예요. 언제 어떻게 시작된 것인지는 모르지만 마치 혈액형의 궁합처럼 사람의 성향을 동물 띠로도 나누고 그 성향에 따라서 서로 잘 맞는 띠 상극인 띠에 대해서 나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 중에서도 개띠와 잘 맞는 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개띠는 온순한 것은 물론이고 주변 사람들 고민을 잘 들어주는 친근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타인을 돕고 나서는 일에도 앞장서는 편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주변 사람들에게 평판이 좋은 것은 물론 선한 마음씨 때문에 대인관계 또한 원만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머리가 좋아서 영특한 것은 물론이고 배려와 눈치가 빠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불편해하거나 싫어하는 것에 대해서는 캐치가 빠른 편이랍니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신로 또한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가끔 예민하고 부정적인 면이 있어서 스스로 우울감에 빠지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이를 주의한다면 굉장히 좋은 성향이 바로 개띠라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주변의 시선을 지나치게 의식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계획이 계획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에는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자괴감에 빠지기도 한답니다.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열기까지는 시간이 조금은 걸리지만 한 번 그 마음을 열어서 관계까 유지된다면 꽤나 오랫동안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고도 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개띠와 잘 맞는 띠는 무엇이 있을까요?!

 

 

개띠와 잘 맞는 띠로는 토끼띠가 있답니다. 토끼띠는 끼나 재능이 많다고 할 수 있는데 반면에 신중하고 진중한 편이랍니다. 그래서 개띠와 토끼띠는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주면서 이해하고 도와주는 관계를 유지하는데요 친구 사이가 되면 절친으로 지낼 수 있고 이성관계에는 궁합이 아주 좋은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개띠는 쥐띠와도 좋은 궁합을 보이는데요 쥐띠는 섬세하고 민감한 성향을 지니고 있지만 개띠가 이러한 쥐띠를 감싸우고 포용해주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서로 윈윈하는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성적인 관계라면 쥐띠를 잘 이끌어주고 포용하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답니다. 

 

또한 양띠와도 개띠와 잘 맞는 띠라고 할 수 있땁니다. 양띠는 수줍음을 많이 하며 상대적으로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개띠는 이러한 양띠의 단점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대를 이끌어주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는데에 탁월한 능력을 지니고 있어서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서로 고집이 센 편이라 다툼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지만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상호 포용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은 개띠와 잘 맞는 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 이는 정확한 정답이라 꼭 그렇다! 라기보다는 그러한 성향을 보이고 있다는 것으로 알아두고 참고사항이나 재미로만 보아주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