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와 잘 맞는 띠는?!

 


말띠와 잘 맞는 띠는?!

 

 

말띠는 밝은 성격과 쾌활한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사회성이 강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말주변도 좋아서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도 많지만 어떠한 한가지에 얽메이는 것을 싫어하고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행동파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말띠는 대체적으로 열정적이며 진취적인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많고 목표가 생기면 반드시 이루고자 하는 목표의식도 높은 편이랍니다.  고집이 쎈 편으로 자기중심적인 면이 있어 주위 사람을 잘 배려하지 못하는 모습 때문에 상대적으로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 때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성향을 가진 말띠와 잘 맞는 띠는 무엇이 있을까요?!

 

 

말띠와 잘 맞는 띠로는 양띠가 있답니다. 양띠는 내성적이며 섬세하며 조금은 까다로운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목표가 생기면 그 목표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노력파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양띠는 쾌활한 말띠에게 호감을 느끼며 좋은 관계로의 유지 발전을 원하며 말띠는 양띠의 배려심과 부드러운 성격에 끌린다고 해요. 그리고 양띠는 자기중심적인 말띠를 이해하며 받아들이려 하기 때문에 둘의 궁합은 아주 좋다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호랑이띠도 말띠와 잘 맞는 띠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호랑이띠는 대범함과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데 자존심이 쎄 지기 싫어하는 성향이 말띠처럼 서로 진취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둘이 비슷한 성향을 보이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소통에 어려움이 없고 발전을 도모하기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개띠 또한 말띠와 잘 맞는 띠인데요 현실적이고 충직한 개띠의 책임감 있는 모습 때문에 말띠는 개띠에게 의지를 많이 하고 반면에 개띠는 활동적이며 쾌활한 말띠에게 매력을 느낀다고 할 수 있어 둘이 서로 의존하며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는 궁합을 가지고 있답니다. 

 

 

하지만 이러한 말띠도 모두 다 말띠와 잘 맞는 띠만 있는 게 아니겠죠?! 오히려 반대의 상극인 띠로는 쥐띠가 있는데 쥐띠는 부지런하며 영리하지만 조심성이 많아서 생각과 고민이 많은데 이러한 부분이 말띠 입장에서는 계산적이고 이기적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서로 충돌하고 부딫히는 일이 많다고 해요. 

 

또한 소띠 또한 서로 무관심하고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아서 친해지기 어려운 궁합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러한 띠별궁합은 사실 정확한 팩트가 있다기 보다는 조금은 재미로 보아야 정신 건강에 이로운거 아시죠?! 이렇게 오늘은 말띠와 잘 맞는 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답니다.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