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일은?!

알쏭달쏭한것들|2022. 1. 5. 16:10

 

 

매 년 연초에 아마 다양한 계획들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는 연초에는 다양한 계획들도 계획들이지만 스타벅스에서 출시하는 럭키백에 대한 기대를 아니해볼수가 없더라구요. 연말 연초를 기점으로 다양한 브랜드들에서 럭키박스 행사를 하는데 럭키박스는 말 그대로 상자 안에 어떠한 상품이 있는지 모른체 구입을 하는 랜덤박스하고 할 수 있는데요 운이 좋으면 좋은 상품이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정말 쓸모없이 상품들이 많이 들어 있는 것이 럭키박스이기도 하답니다. 

이러한 럭키박스는 재고소진이라는 오명이 있기도 하지만 평소에 내 돈 주고 사기엔 조금은 아까운 금액대의 제품을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럭키박스에 대한 기대를 많이 하고 있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특히나 저와 같이 스타벅스 상품들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그렇지 않을까 싶은데요 

 

 

정가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럭키박스에 럭키박스만의 디자인이나 아이템이 추가되어 지는 정성(?)이 스타벅스 럭키박스에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2022년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일에 대해서 더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실것 같아요. 

 

 

그동안 2022년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일에 대해서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동안에 역대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일을 보면 대략적으로 짐작해볼 수가 있답니다. 

2019년 1월 10일 

2020년 1월 9일 

2021년 1월 12일 

2020년은....?! 

 

기본적으로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일은 매 년 1월 둘째주 목요일이었다고 해요. 다만 그 해의 이벤트나 상황에 따라서 조금 앞당겨지거나 늦춰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작년같은 경우도 1월 둘째주 화요일인 2021년 1월 12일에 출시가 되었답니다. 그래서 현재는 1월 둘째주 목요일인 1월 13일이 가장 유력한 2022년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또한 상황에 따라서 조금은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앞당겨진다고 하더라도 하루 이틀 차이일 것이고 미뤄진다고 해도 하루이틀이지 않을까 싶어요. 게다가 스타벅스 이벤트 특성상 토요일이나 일요일, 공휴일과 같은 날은 피하니깐 1월 둘째주 평일을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매년 2022년 스타벅스 럭키백은 어떠한 형태로 나올지에 대한 기대가 클 수 밖에 없는데요 단순히 재고 소진의 의미보다는 새로운 디자인이나 기획이 포함되는 것은 물론이고 기존의 스타벅스 상품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매력적인 것 같아요. 스타벅스 상품들을 모으시는 콜렉터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이 럭키박스 이벤트라는 생각도 드네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