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메뉴 가격 총정리!

 


피자마루 메뉴 가격 총정리! 

 

 

저는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예요. 매일 밥만 먹다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뭔가 색다른 걸 찾게 되잖아요. 치킨도 별미이긴 하지만 피자가 주는 매력 또한 무시할 수가 없죠! 특히나 요즘은 피자 위에 올라가는 토핑이 진짜 상상초월할 정도로 으리으리하게 많이 올라가기 때문에 이게 피자를 먹는건지 아님 요리를 먹는건지..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만큼 퀄리티가 진짜 끝장난 게 바로 피자메뉴인데 그 중에서도 피자마루 메뉴 또한 엄청난 퀄리티를 무시할 수 없답니다. 

저는 첨에 피자마루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 뭔가 그다지 특색도 없는 것 같고.. 특별하지 않은 느낌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엄청난 식재료와 양으로 아낌없이 주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러면서 가격까지 잡은.. 가성비하나는 진짜 끝내는 게 바로 피자마루 메뉴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피자마루 메뉴 가격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피자마루에도 정말 다양하고 많은 피자 종류가 있기 때문에 한 번 행복한 고민할 수 있는 포스팅이길 바래요! 

 

 

피자마루 메뉴 중에 새로 나온 신메뉴랍니다. 피자마루 가격이 착한 건 알고 있었는데 신메뉴임에도 가격이 너무 착하지 않나요?! 몬스터 꿀고구마는 달달구리한 게 넘 맛있을 것 같아요. 고구마는 구우면 그 특유의 단맛이 더욱 살아나고 풍미도 좋아지잖아요. 

 

피자마루 메뉴 중 투탑박스 시리즈는 2가지 피자를 선택해서 맛볼 수 있답니다. 피자도 한가지만 먹기엔 좀 질리잖아요... 그런 분들을 위한 투탑박스!! 아니 근데 2가지 피자이지만 가격도 넘 착한 거 아닌가요?! 

 

시카고 피자는 피자가 듬뿍 올라가서 개인적으로 넘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피자의 제대로된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시카고 피자도 넘 좋죠. 그런데 왜 이름이 시카고 피자일까요?! 시카고 피자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처음 시작되었는데 두꺼운 것이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 안에 많은 양의 치즈와 고기, 양파 등이 듬뿍 들어가 있는데 이러한 치즈와 각종 재료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시카고 피자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피자마루 메뉴 클래식 피자는 가장 기본적으로 맛볼 수 있는 베이직한 라인이랍니다. 가격대도 넘 착하죠?! 저는 어릴 때부터 클래식한 피자를 먹고 자라서인지 클래식한 피자를 먹다보면 어렷을 때 생각이 많이 나게 되는 건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특히나 페페로니 피자는 어릴때의 추억이 고스란히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ㅎ 짭쪼롬한 피자의 맛이 입 안에서 멤도는 느낌이네요. ㅎ 

 

 

피자마루 메뉴의 베스트 라인업이라고 해야하죠!! 프리미엄 피자들인데요 사실 피자마루의 오늘날의 인기를 이끌 수 있께 한 일등공신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치즈 핵폭탄 피자는 진짜 ㅎㅎㅎ 첨에 먹어봤을 때 완전 획기적이라고 생각했어요!! 아니 치즈가 폭포수처럼 좔좔 흘러내리는데 ㅋㅋㅋ 그 치즈를 입 안 가득 먹을 때의 그 기분이란... ㅎㅎ 진짜 어마어마 하죠잉?! ㅎㅎㅎ 

 

&

몬스터 피자 또한 피자마루 메뉴 가격대가 적당해서 많이들 선호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피자마루에는 메인인 피자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이 있는데 저는 피자마루에 이렇게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이 있는지 몰랐어요. 이렇게나 사이드가 많은 줄 알았으면 메인 피자 시키면서 한 두가지는 사이드로 주문을 해서 먹어볼 걸 그랬나봐요. ㅎㅎ 담에 주문하게 된다면 사이드 메뉴도 함께 주문 도전!!! ㅎ 

 

 

이렇게 해서 오늘은 피자마루 메뉴 가격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는데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 않나요?! 앞으로도 아직 먹어보지 못한 피자마루 메뉴들을 한 번 도전 해봐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