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메뉴 가격 총정리!

 


푸라닭 메뉴 가격 총정리! 

 

푸라닭 치킨 좋아하시나요?! 저는 푸라닭을 맨 처음 접한 게 티비 광고에서 정해인님이 속삭이듯이 '풀어봐~'라고 하는 멘트때문에 한 방에 딱!! 각인이 된 브랜드가 바로 푸라닭이 아닌가 싶은데요.. ㅋ 이래서 다들 비싼 돈 들이더라도 유명 연예인으로 광고 찍고 그런가봐요. 게다가 정해인님이라면... +_+ ㅋㅋㅋ 

 

그래서 저는 푸라닭이 첨엔 치킨이 아니라 무슨 고급이미지의 패션잡화?? 이런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치킨이라서 놀라고 치킨이지만 고급스러움에 또한번 놀랐다지요. ㅎㅎ 보통 치킨하면 그냥 네모난 박스에 툭 담겨서 배달이 되는 걸 상상하지만 더스트백이라는 여자들 명품 가방살 때나 담아줄 것 같은 그런 더스트백에 치킨을 담아서 주다니요.. 이런 획기적인 기획은 도대체 누가 한거죠?! ㅋ 치킨을 받아도 마치 명품백을 선물 받은 것 같은 그런 고급스러움을 치킨에서 느낄 수 있다는 것에 또 한번 눈이 가게 된 브랜드가 바로 푸라닭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집 주변에 푸라닭이 새로 오픈을 하자마자 바로 주문을 해서 먹게 되었는데요 신생 피킨 프랜차이즈라고 생각을 해서 메뉴가 많지 않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메뉴 종류가 정말 많고 요즘은 매장도 많이 생겨서 본격 치킨 전쟁에 뛰어든 브랜드가 아닌가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푸라닭 메뉴 가격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푸라닭은 배달해서 먹어도 좋지만 직접 방문 포장이나 홀에서 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맛있는 메뉴가 머가 있는지 한 번 알아보고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준비했답니다. 

 

 

본격 푸라닭 메뉴 가격 총정리!!! 치킨메뉴이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어서 치킨으로만 부족함을 느낄 때에 함께 주문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까지 한꺼번에 알아보아요! 

 

 

푸라닭 메뉴 가격 정말 다양하죠?! 기존의 치킨은 굽거나 튀기거나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했는데 푸라닭은 오븐에서 한 번 구워서 육즙을 잡아주고 기름에 한번 더 튀겨내는 작업을 추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일명 겉바속촉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답니다. 푸라닭이 그러고 보면 여러가지로 참 획기적이고 참신한 것 같아요. 

 

 

치킨은 뭐니뭐니해도 반반메뉴가 빠지면 섭하잖아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을 땐 반반이 딱이죠!! 푸라닭도 다양한 반반메뉴들이 있어서 선택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푸라닭은 메뉴 종류가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하는 건 오산 중의 오산! 아니 이렇게나 다양하고 많은 메뉴들이 있었나요?! 저는 아직 몇가지 먹어보지 못했지만 기회되면 푸라닭 메뉴 죄다 도전해보고 싶네요! 

그나저나 혹시 푸라닭 뜻 알고 계신가요??! 푸라닭이라는 좀 신기한 이름이 무슨 뜻이지?? 라는 생각을 한 번 해보게 되었는데 PURA(순수한) + DAK(닭) = PURADAK(푸라닭) 즉 순수한 닭?! 이런뜻이네요. ㅎㅎㅎ 갑분 순수함?! ㅋㅋㅋㅋ 뭔가 네이밍도 재미있는 게 푸라닭은 하나부터 열까지 죄다 신박하고 재밌네요. 

 

 

 

치킨 먹을 때 저는 뼈가 있는 뼈고집파이지만 순살은 먹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늘 치킨 고를 때 저를 고민에 빠지게 하는 것 같아요. ㅋ 1마리 깨끗하게 들어가 있는 뼈냐... 먹기 편한 순살이냐... ㅋ 이 고민은 아마 평생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ㅎ 푸라닭 메뉴 보면 뼈메뉴뿐만 아니라 다양한 순살 메뉴도 있어서 선택의 즐거움??을 주고 있네요. 

 

푸라닭 메뉴 가격을 보면 일반적인 치킨 프랜차이즈와 가격대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요즘은 치킨 주문하려면 기본 2만원정도는 생각을 해야하니... 치킨이 언제 이렇게 비싸졌나..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지만.. 그래도 맛있는 걸 어떡해요... ㅎ 

그리고 푸라닭 메뉴는 치킨 메뉴이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답니다. 

 

푸라닭 메뉴 가격 사이드 메뉴도 이렇게 고급지기 있긔 없긔?! ㅋ 넘나 고급진 비주얼은 물론 다른 치킨 프랜차이즈와는 차별화된 느낌이 드는 메뉴라서 그런지 넘 맛이 궁금해지네요. 다음번에 푸라닭 주문할 때에 사이드도 함께 주문을 해보아야겠어요. 

이렇게 해서 오늘은 푸라닭 메뉴 가격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는데요 의외로 정말 다양하고 많은 메뉴들이 있어서 나름 선택장애를 불러일으키는 것 같아요. ㅎ 맛있는 치킨 드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