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메뉴 추천 총정리!

 


굽네치킨 메뉴 추천 총정리! 

 

굽네 치킨은 저의 최애 치킨!! 넘버원인데요 보통 치킨은 튀기는 걸 가장 먼저 떠올리시겠지만 저는 굽네의 구운 치킨이 너무 좋더라구요. 기름기를 쫙 빼면서도 육즙은 그대로 살려서 촉촉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이라 그런지 손이 더 많이 간다고 해야할까요?! 요즘은 집에 오븐이 많이 보편화 되어서 굽네치킨 같은 맛은 낼 수 있다곤 하지만... 저는 그냥 굽네치킨의 그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기분탓일까요. ㅎㅎ 

게다가 굽네 치킨도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해서 맛을 다양하게 준비하다보니 더욱 굽네치킨에 빠진 1인인데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굽네치킨 메뉴 추천 총정리를 한 번 준비해보았답니다. 굽네치킨도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이 빠질 때가 많은데 그런 행복한 고민을 하는데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 한 번 해보도록 할께요. 

 

 

굽네치킨 메뉴 추천 총정리 일단은 굽네 갈비천왕! 비교적 최근에 나온 맛시리즈인데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이것은 치킨을 먹는건지 갈비를 먹는건지 착각에 빠지게 하는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게다가 밥과 함께 먹어도 진짜 맛있는 치킨이라 식사대용으로 치킨 먹을 때 추천할만한 시리즈인 것 같아요. 

 

 

굽네치킨 메뉴 추천 중에 빠지면 절대로 안되는 굽네 오리지널! 가장 정직하고 깔끔하게 구워낸 치킨인데 야들야들한 속살에 촉촉한 육즙이 가득해서 한 입 베어물면 마치 고기가 아니라 부드러운 쉬폰을 베어문 것 같은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저의 최애 굽네 메뉴랍니다. 

 

 

또한 굽네 볼케이노도 빼놓을 수 없죠!! 마치 화산이 폭발한 것 같은 강렬한 매운맛이 인상적인데 소스가 진짜 어떻게 만들었는지.. 넘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보통 저는 매운 것만 먹기엔 속이 아파서 굽네 볼케이노 반에 오리지널 반 이렇게를 가장 많이 시켜먹었던 것 같아요. 제일 무난하면서도 베스트 조합이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ㅎㅎ

 

 

또한 굽네치킨 메뉴 추천으로 최근에 출시한 굽네 마라 볼케이노도 빼놓을 수 없죠. 마라에 중독된 사람들이 많아서 마라맛을 치킨에서도 느낄 수가 있는데 저도 첨엔 마라의 입이 얼얼한 느낌이 별로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은근 중독성 쩌는게 바로 마라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 마라와 굽네의 만남이... 진짜 기대되는 맛이죠! 

 

 

굽네의 대표메뉴 중 하나인 고추바사삭도 빼놓을 수 없죠. 티비 광고에서도 메인으로 밀고 있는데 메인으로 밀만큼 진짜 맛나요. 저도 첨엔 주변에서 추천해줘서 반신반의 먹어봤는데 진짜 아니 이렇게 맛있을 수가!! ㅋㅋㅋ 함께 오는 디핑소스와도 조합이 넘나 좋아서 진짜 원래 저의 굽네 최애 메뉴는 오리지널+볼케이노 반반 이렇게 였는데 고추바사삭으로 살짝쿵 넘어가고 있어요. ㅎㅎ

 

굽네치킨 메뉴로 직접 맛보진 못했지만 달달한 맛이 일품일 것 같은 굽네 허니멜로 시리즈랍니다. 달달하면서도 알싸한 맛을 전해준다고 하니 조만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굽네 갈비천왕은 매운 맛 시리즈로 별도로 준비되어 있는데 단짠의 첫 맛에 끝 맛은 얼얼하게 만든 핫 갈비천왕! 청양고추가 듬뿍 들어가서 우리 입맛이랑 넘 잘 어울릴 것 같은 조합이예요. 

 

 

굽네치킨 메뉴 추천으로 볼케이노 모짜렐라 조화라니요!! 너무 매운 볼케이노에 부드러운 모짜렐라가 툭!하니 올라가서 진짜 맛날 것 같아요. 

 

굽네치킨 메뉴로 볼케이노 쌀떡볶이 조합도 있답니다. 매콤한 볼케이노에 쌀떡볶이 조합이면 속까지 든든할 것 같네요. 

 

 

은근 굽네 치킨 메뉴 중에 볼케이노를 이용한 메뉴가 많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볼케이노가 워낙 맵다보니 단독으로만 먹기엔 살짝 부담감이 있기 때문일까요?! 스윗한 볼케이노... 한 번 기대되네요! 

 

 

그리고 치킨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반반메뉴!! 

 

 

 

 

또한 굽네는 체다, 크림, 블루치즈를 이용해서 진하면서도 담백한 오븐구이 치킨 케미를 완성했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한 번 도저언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그런 조합인 것 같아요! ㅎ 

 

 

그리고 굽네치킨 메뉴하면 보통은 치킨 메뉴가 전부일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굽네에서 피자도 나오는 거 알고 계신가요?! 피자와 치킨 조합은 말해 모해!!! ㅋㅋ 그래서 치킨 시킬 때 피자까지 한꺼번에 !!! 

 

 

이렇게 굽네 치킨에서 다양한 메뉴가 있다는 걸 정리하면서 새삼 알게되었네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이 좋아서 특히나 야밤에 먹으면 더 꿀맛 ㅋ 맛있는 치킨 드시길 바랍니당 ! 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