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스쿨 메뉴 가격 총정리!

 


 

피자스쿨 메뉴 가격 총정리! 

피자스쿨은 동네에 하나쯤은 꼭 있는 피자집인데요 가성비 좋은 피자로 정말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아요. 저도 퇴근하고 집에 갈 때 출출한 기분이 들면 피자스쿨을 들러서 피자 한판 사들고 집에 가는데 그럴 때 집에 가는 발걸음이 어찌나 가벼운지 ㅎㅎ 뭔가 든든한 기분이 드는 건 아마 저만 느낀 건 아닐것 같은데요 피자스쿨은 일반 프랜차이즈 피자에 비해서도 부족함없이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피자 종류가 있기 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특히나 제 친구는 피자 먹는다고 하면 제일 먼저 피자스쿨을 이야기 하는데 집 근처에 있는 것은 물론 가격도 저렴하고 또 손쉽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피자스쿨 메뉴 가격 총정리 한 번 준비해보았답니다. 미리 먹고 싶은 피자가 땡기는 피자를 한 번 확인해보시고 또한 사이드나 피자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것들을 주문할 때에 도움이 되셨음 좋겠어요. 

 

 

피자스쿨 메뉴 가격은 진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죠?! 신메뉴인데 이렇게 착한 가격 실화인가요?! ㅋㅋㅋ 요즘은 메인 음식만 먹기엔 좀 아쉬움이 많이 느껴지기 때문에 이렇게 사이드 메뉴로 감튀같은 거 함께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러한 우리들의 니즈를 알고 피자스쿨 메뉴에 떡하니!! 신메뉴로 있네요!!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인 메뉴 한 번 쫘악~ 훑어볼까요.

 

피자스쿨 메뉴 가격의 다양한 종류들 :)

피자스쿨은 테이크 아웃을 전문으로 기름기 없이 담백한 피자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만들었는데 가장 큰 메리트라면 역시나 가격이죠! 요즘 만원짜리 한 장 들고나가서 뭐 하나 제대로 먹기가 사실 쉽지 않은데 피자 한 판이면 2명이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피자스쿨 메뉴는 피자스쿨이라는 이름처럼 피자의 학교라고 할만큼 정말 다양하고도 많은 메뉴가 있는데 식재료도 정말 다양하게 활용을 하는 것 같아요. 특히나 일반 도우의 피자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활용한 도우가 꽤나 인상적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스페셜한 피자스쿨 피자뿐만 아니라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클래식한 피자 종류도 다양하다는 사실! 

 

저는 아직도 피자하면 콤비네이션 피자가 제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입맛은 완전 촌스러운 입맛 ㅎㅎ 그래서 지금도 피자 먹으러 가자! 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피자가 콤비네이션 피자더라구요. 그리고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으면 어릴 때 먹던 피자 맛이 많이 나서일까요... ㅎ 요즘은 정말 다양하고 많은 식재료를 이용한 피자가 나와서 이건 피자가 아니라 하나의 요리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렇게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클래식 피자도 가끔 땡기는 것 같아요. 

 

 

그리고 피자스쿨 메뉴 가격에는 피자 종류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는데요 피자만 먹기엔 아쉽거나 피자로 부족한 느낌이 들기에 함께 하기 좋은 사이드 메뉴인 것 같아요. 요즘은 이런 사이드 메뉴도 중요한 선택의 척도가 되기도 하니깐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꽤나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좀 아쉬운 부분이라면 왜 한식 먹을 때 반찬 같은 건 리필 해주잖아요.. 그런데 왜 시럽이나 소스같은 건 따로 돈을 받으실까요? ㅜㅜ ㅋㅋㅋ 좀 아쉬운 마음이 들지만... 그래도 이렇게 판매를 해주시니... 

 

또한 피자스쿨 메뉴는 다양한 토핑들도 추가할 수 있답니다. 내가 좋아하는 토핑을 더욱 듬뿍!! 

 

 

다양한 토핑 종류들이 있기 때문에 선택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해서 오늘은 피자스쿨 메뉴 가격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는데요 저는 피자스쿨에 있는 피자를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제가 먹어본 피자들은 그래도 다 기본 이상은 했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보니 가격을 생각한다면 정말 훌륭하다고 해야할까요? 게다가 다양하고 많은 종류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피자스쿨이네요. 저도 간만에 피자스쿨 피자 한 판... 땡겨줘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