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 메뉴 추천 총정리!

 


쉑쉑버거 메뉴 추천 총정리! 

저는 쉑쉑버거를 첨 접했을 때의 그 장면이 아직도 머리에 선한 것 같아요. 줄을 한 없이 길게 서서 매장에 입장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었는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한 여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매장 앞에서 손부채질을 하면서 맛을 보기 위해서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 조금은 충격적이기까지 했는데요 처음에는 강남에 1개 매장만을 운영했을 때에는 더욱 심했는데 그나마 요즘은 여기저기 매장이 생기면서 엄청난 대기줄은 보지 못하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역시나 핫하디 핫한 수제버거 전문점인 쉑쉑버거 메뉴 추천 총정리를 한 번 오늘 포스팅으로 해보도록 할께요. 

 

 

쉑쉑버거라고 우리가 흔히 부르는 이름은 쉐이크쉑이 정확한 발음이며 2001년에 뉴욕에서 작은 핫도그로 시작된 브랜드라고 해요. 하지만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몀서 2004년 쉐이크 쉑이라는 이름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세계에 프랜차이즈를 두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가 된 것이죠. 

그렇다면 쉑쉑버거 메뉴 추천은 어떤 어떤 메뉴가 있을까요?!

 

 

쉑쉑버거 메뉴 중에 가장 베이직하면서도 무난한 메뉴랍니다. 쉑쉑버거는 앵거스 비프 패티와 쫄깃한 식감의 토종 효모 포테이토 번을 이용해 토마토, 양상추 등의 야채와 쉑만의 독자적인 소스를 이용해서 만든 심플하면서도 깊이 있는 맛을 자랑하는데요 기본 베이스는 소고기 패티이지만 채식주의자를 위해서 치즈로 속을 채워서 바삭하게 튀겨낸 포토벨로 버섯 패티가 들어간 슈룸 버거도 별도 메뉴로 마련해두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사랑하는 쉑쉑버거 메뉴 추천 중 하나인 스모크쉑이랍니다. 훈연한 향이 일품이라서 먹기 전에 향으로 먼저 즐기기 좋은 수제버거인데요 짭짤한 베이컨과 매콤한 체리페퍼가 매콤짠의 조활를 제대로 이루었답니다. 게자가 치즈가 마무리로 싸악~ 덮어주는 느낌이랄까요. 

 

 

쉑쉑버거 메뉴는 소고기 패티의 주 메인이지만 치킨을 이용한 치킨쉑도 있다는 점! 치킨 패티는 수비드(저온에서 장시간 익힌)로 조리한 후 바삭하게 튀겨내어서 더욱 식감이 좋답니다. 

 

 

쉑쉑버거 메뉴 추천으로 핫도그도 좋아요. 위에서도 언급했던 것처럼 쉑쉑버거는 맨 처음 핫도그를 팔면서 유명해진 가게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핫도그 맛을 안 볼 수 없겠죠?! ㅎ

 

저는 햄버거 먹을 때 콜라랑 프라이는 절대로 빠져서는 안될 짝꿍이라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그래서 늘 세트메뉴를 주문한답니다. 쉑쉑버거 메뉴에는 이렇게 따로 프라이를 판매하고 있구요 치즈가 올라가 있는 치즈 프라이가 아주 별미예요. 

 

음료를 대신해서 마실 수 있는 쉐이크나 각 지역의 맛과 매력을 더해서 만들어진 콘크리트 시리즈. 콘크리트 시리즈는 지역 매장마다 판매되는 제품이 다르답니다. 

 

 

가장 베이직하게 맛볼 수 있는 음료 종류들. 

 

 

맥버거라고 맥주와 버거를 함께 먹는 그 맛.. 혹시 아시나요. 먹어본 사람만 안다는 맥주와 햄버거의 조화... 아흑.. 진짜 넘넘 맛난 조합이죠. 

 

쉑쉑버거 메뉴에도 오전에만 맛볼 수 있는 모닝 메뉴가 있답니다. 좀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쉑쉑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강아지를 위한 사료까지 :)

쉑쉑버거 메뉴 추천 총정리를 하다보니 메뉴 종류가 이렇게나 많았나..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