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메뉴 총정리!

 


 

던킨도너츠 메뉴 총정리! 

 

 

던킨도너츠는 우리나라에 1994년에 이태원에 처음 생겼다고 해요. 무려 7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던킨인데 우리나라에도 들어온지 정말 오래되었네요. 관련 시장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도너츠브랜드가 바로 던킨도너츠가 아닌가 싶은데요  도너츠이외에도 다양한 먹거리와 카페 음료들로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저도 당떨어진다.. 싶은 생각이 들때면 던킨에서 이거저거 도너츠에 커피 한잔... 먹으면 피로가 싹! 날아가는 그런 기분이 드는데요 광고 카피처럼 던킨 앤 도넛! 이 말이 멤돌정도로 정말 최애하는 곳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던킨도너츠 메뉴 총정리 어떤 어떤 메뉴가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던킨은 담그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미국의 한 여배우가 도넛을 커피에 떨어뜨리면서 둘의 조합을 맛보고 난 후 이를 계기로 던킨 도너츠가 탄생했다는 비화가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도넛과 커피는 정말 뗄레야 뗄 수가 없는 조합이죠! ㅎ 

 

저는 시장에 파는 갈색의 도넛도 좋아하지만 다양한 장식과 재료가 들어간 던킨 도너츠를 넘 최애해요. 게다가 식감도 각각 달라서 씹는 맛이 정말 일품!!! ㅎ 특히나 먼치킨은 던킨에서만 볼 수 있는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데한 입 크기의 작고 귀여운 도너츠인 먼치킨은 오즈의 마법사라는 소설에 등장하는 난쟁이의 이름을 본떠서 지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동글동글 귀여운 느낌이 물씬!! ㅎ

그럼 던킨도너츠 메뉴 한 번 보고 가실게요!! ㅎ 

 

 

던킨 도너츠는 도너츠의 성공을 발판으로 다양한 끼니 대용의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카페에서 끼니 대신으로 샌드위치나 빵을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런 메뉴들이 정말 다양하고 많아지는 것 같아요. 

던킨도너츠 메뉴하면 도너츠만 떠올릴 수도 있는데 도너츠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커피!! 커피 메뉴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죠 ㅎ 일반 카페 저리가라 싶게 정말 다양하고 많은 카페 메뉴를 가지고 있는게 바로 던킨도너츠 메뉴랍니다. 

 

커피 종류이외에도 상큼 달콤한 다양한 스무디와 에이드 등등.. 다양한 종류가 많아서 진짜 던킨에 이렇게 메뉴 종류가 많았나.. 싶을정도로 정말 많은 것 같아요. ㅎㅎ 이 메뉴들 언제나 다 먹어보나.. 싶은 생각이.. ㅎㅎ 그래도 여름엔 이런 상큼상큼한 메뉴들이 더없이 땡기는 것 같아요. 도너츠와는 잘 안어울릴 것 같지만 그냥 단품으로도 많이 찾는 메뉴들이라고 해요. 

 

 

이렇게 던킨도너츠 메뉴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는데 정말 다양하고도 많은 메뉴들이 있지 않나요?! 저는 던킨 메뉴 보고 나니깐 급 던킨에 땡겨서 ㅎㅎ 오늘은 던킨가서 먹고 싶은 도넛을 좀 맘껏 먹어보아야 겠어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