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메뉴판 가격표 정리!

 

 


 

 

 

스타벅스는 엄청난 영업력과 커피맛으로 



지금도 끝임없이 스벅덕후를 생성중인데요 



그렇게 생성된(?) 스벅덕후 중에 하나인 저는 ㅋㅋ



원래는 하루에 한 번은 스타벅스의 문을 두드리는 사람이었는데 



그래도 최근에는 좀 많이 줄인 편이라... (캡슐머신아 고마워...)



그래도 일주일에 2번 이상은 가게 되는 것 같아요. 



혼자 가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친구를 만나게 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가 스타벅스 인 것 같아요. 



그래서 친구가 늦으면 



'아 그럼 나 근처 스타벅스에 있을께' 라는 말이 



입버릇처럼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스타벅스의 다양한 메뉴를 조아라하는 편인데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메뉴판 가격표 정리를 한 번 해보았어요. 

 

그거 알고 계셨나요?! 스타벅스 매장에 가면 매장에 있는 메뉴판에 있는 메뉴가 전부다가 아니라는 사실!! 더 많은 메뉴

 

가 있는데 그 메뉴들을 모두 기재해 두기 어려워서 그런지 막상 메뉴에서 빠져 있는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메뉴판 가격표를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서 한 번 쭈욱 보도록 할께요! 




 

스타벅스 메뉴판 가격표를 확인하기 위해서 우선은 스타벅스 어플로 접속을 해주셔야 해요.

스타벅스 공홈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어플을 사용하다보니 요기서 보는 게 더 편하더라구요~!

중간에 사이렌오더를 클릭하면

 

 

메인 페이지가 나오고 중간 위쪽에 보면 



전체 메뉴를 볼 수가 있어요. 



전체메뉴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이렇게 음료 종류 이외에도 



푸드나 상품(md), 홀케이크(시즌)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한데 



오늘은 음료에 대해서 한 번 쭈욱~ 살펴볼께요. 



스타벅스 메뉴판에 있는 것보다 훨훨 많은 종류가 있더라구요. 



우선은 제 친구가 덕후처럼 좋아하는 콜드브루 ~ ㅋㅋ



콜드브루도 생각보다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사실 저는 달달한 우유 들어간 걸 조아라 하기 때문에... 



요기는 패쑤... ㅋㅋ

 

 

 

리저브 메뉴는 리저브 매장 전용이예요. 



쉽게 말하면 스타벅스 고급버전의 메뉴들인데 



인테리어부터 확실히 다른 느낌이긴 하더라구요. 



메뉴들도 좋은 원두를 공수해서 그런지 



다른 메뉴들에 비하면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고 



텀블러 쿠폰으로도 적용해서 먹을 수 없는 음료들이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콜드브루 몰트를 언젠가는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은데 



가격이 8,500원... 후덜덜...



왠지 조만간 스타벅스에도 만원이 넘는 음료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은 가장 기본적인 에스프레소 메뉴랍니다. 



체리블라썸 라떼가 시즌 한정 메뉴로도 떠있네요.



에스프레소를 기본으로 제조된 음료들이라서 



저는 보통 요기서 가장 많이 음료를 마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음은 디카페인 음료. 



기본적으로 에스프레소 메뉴와 비슷하지만 



디카페인으로 된 음료들이예요. 



전에 한 번 궁금증에 맛을 보긴 했는데 



... 커피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앙꼬빠진 붕어빵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ㅋㅋㅋ



그냥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더 마시기엔 부담되고 커피 마셨다는 위안은 



삼고 싶을 때 먹기 좋은...



아! 약간 전자담배 느낌정도일 듯해요~ ㅋㅋㅋ



(참고로 담배 안펴요 ㅋㅋㅋㅋ)

 

 

다음은 여름만 되면 불티나게 팔려서 



스타벅스 직원들을 가장 힘들게 하는 



프라푸치노 메뉴~ ㅋㅋㅋ



무더운 여름에 땀 뻘뻘 흘리고 



프라푸치노 꿀떡 꿀떡 마시다 보면 



세상 다 가진 것처럼 



넘넘 기뷰니가 좋죠 ㅎㅎㅎ

 

 

 

 

일반 스타벅스 메뉴 중에선 가장 고가 라인을 자랑하는 



블렌디드도 있어요. 



배고플 때 배를 채우기에도 좋은 메뉴들로 



과일 종류나 초콜릿 종류가 많이 들어간 



메뉴랍니다. 

 

 

그리고 스타벅스에서 먹기 가장 돈 아까운 메뉴



(순전히 개인 취향입니당 ㅎ)



피지오예요. 



몇 번 호기심에 마셔보긴 했지만 



굳이 왜... 이 돈을 주고...?!



라는 느낌을 지우기 어려운 피지오 라인이었어요. ㅎㅎㅎ

 

 

 

티 종류도 꽤나 여러 종류가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말차샷! 굉장히 좋아해요~ !!! ㅋㅋ

 

 

 

그리구 브루드 커피는 가장 베이직한 기본 커피. 



역시나 아메 종류는 잘 못마시는 관계로... 



패쓰~~~



ㅋㅋ

 

 



기타 메뉴도 있는데 



제주 메뉴는 아마 제주지역 스타벅스에서만 



판매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한 번 마셔보고 싶네요 ㅠㅠ 



제주도 가야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스타벅스 진열대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병음료예요. 



사실 병이 탐나서 한 번쯤은 먹오보고 싶었던 메뉴예요. ㅋㅋ



병음료는 별도로 얼음잔을 제공해주기도 한다지요. 







이렇게 해서 스타벅스 메뉴를 한 번 쭈욱~ 살펴보았는데 



역시나 매장에 있는 메뉴판보다 훨~~씬 더 많네요. 



이렇게나 많은 메뉴를 메뉴판에 모두 제공하기에는 



지저분해보이는 단점도 있고 



대표메뉴가 아닌 것들도 굳이 표기할 필요성이 없다고 



느낀건지... 암튼 메뉴판에 없다고 해서 



없는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어요~~~ ㅋㅋ

 

 

 

이렇게 해서 스타벅스 메뉴판 가격표 정리한 번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스타벅스 메뉴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언젠가는 스타벅스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을 하나씩 미션 클리어 하듯이 전부다 먹어보고 싶은 소망을 가져보네요. ㅎㅎ

 

ㅎ 그리고 스벅충인 저는 오늘도 스타벅스에 가서 말차샷 라떼를 마셔봅니다. ㅋㅋㅋ 

 

 

 

 

말차랑 우유랑 섞일 때 제일 기분 좋은 순간 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라시스 러블리 앤... 농심 신라면, 40... 순둥이 베이직 유아... 다우니 초고농축 섬...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