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메뉴 생딸기 메뉴 구경하기!!

 


 

 

점점 날이 좀 따뜻해지나 싶다가 갑자기 추위가 찾아왔어요. 하지만 날씨가 춥긴 하지만 그래도 한 낮에는 햇살 때문인지 기분 좋은 햇살이 가득 쏟아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벌써 딸기가 많아 나왔어요. 딸기 메뉴 나오면 이제 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이번에 스타벅스에서도 스타벅스 신메뉴로 생딸기 음료와 디저트가 출시가 되었답니다. 

저는 스타벅스 신메뉴 나오면 기대반 걱정반?! 인데 이번에는 과연 어떨지 좀 기대가 되기도 하더라구요. 

 

 

 

스타벅스 신메뉴 3종으로 나온 건 러블리 딸기 라떼와 로맨틱 딸기 티,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이렇게 나왔어요. 모두다 딸기가 베이스가 되는 음료들인데 초콜릿과 딸기의 조합이네요! 보기만 해도 달달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이 물씬!! 

 

 

러블리 딸기 라떼 6,900원. 온니 그란데 사이즈예요. 우리가 흔히 아는 딸기와 우유의 조합! 어릴 때 친구네 집에 놀러가면 항상 딸기에다가 우유 섞어서 주셨던 그 맛을 기억하는데 어른이 되어서도 제일 조아하는 카페 메뉴 중에 하나가 바로 딸기 라떼예요. 봄에 특히나 더 맛있는 딸기 라떼인데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출시가 되었답니다. 

 

 

시즌 딸기를 이용해서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딸기 라떼는 봄과도 정말 잘 어울리는 메뉴가 아닐 수없는 것 같아요. 요건 제일 먼저 마셔볼 예정이예요. ㅋㅋ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6,900원 온니 그란데 사이즈.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하니 매장 상황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게 좋을 듯 해요. 아무래도 재료 수급에 문제 때문일까요?! 암튼 요건 딸기와 초콜릿의 조합이 굉장히 궁금해지는 신메뉴네요. 살짝 모 아니면 도 일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ㅋㅋ

 

 

비주얼은 완전 귿귿 ㅜ 이렇게만 나온다면야... 더구나 딸기와 초콜릿.. 맛이 없기 어려운 조합이라서.. ㅋㅋ 왠만하면 맛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아요. 

 

로맨틱 딸기 티 6,900원 온니 그란데 사이즈. 요것도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제철 재료인 생딸기를 이용하다보니 재료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서 일까요?! 

 

 

히비스커스 베이스로 생딸기와의 조합이라고 하는데... 요것도 살짝 맛이 걱정되긴(?)하네요. ㅋㅋㅋ 과연 어떤 맛일지. 부담스럽지 않은 깔끔한 맛일 것 같기는 해요. 

 

 

그리고 스타벅스 신메뉴에는 생딸기 음료 이외에도 디저트 종류도 몇 가지 포함이 되어 있어요. 

 

 

스트로베리 초콜릿 타르트 7,500원. 스타벅스 디저트 메뉴가 가격이 조금씩 오르는 것 같은 사악함이 들긴 하지만 위에 딸기가 듬뿍 올라가 있다고 하니 좀 기대가 되는 메뉴이긴 한 것 같아요! 

 

 

비주얼 보소 :) 진짜 요건 미니 케이크로도 손색이 없을 듯 하네요. 제철 딸기를 이용해서 만든 스타벅스 신메뉴이기 때문에 요것도 맛이 넘나 기대가 되어요! 

 

 

스트로베리 하트 팔미에 3,900원 

 

요건 파이 디저트예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눈에도 보이지 않나요?! 가격이 좀 저렴이인 편이어서 요건 가볍게 먹어볼 수 있을 듯 해요. 

스타벅스 신메뉴 답게 생딸기를 이용해서 만든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이번에 새롭게 나왔는데 이렇게 보고 나니 당장이라도 맛을 보지 않을 수가 없어서 ㅋㅋ 저는 바로 스타벅스로 달려가려고 합니당. 총총 ㅋㅋ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