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으로 가장 비싼 메뉴 먹는 방법!

 

 


 

 

 

스타벅스를 주 2회 이상은 꼬박꼬박 



발도장 찍어주고 있는 



저는 스벅충이랍니다. 

 


​그리고 텀블러도 스타벅스 텀블러를 사용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텀블러 사시면 많이들 생기는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을 사용해서 



스타벅스에서 가장 비싼 음료를 먹어볼까해요 ㅎㅎㅎ







텀블러 쿠폰의 가장 큰 장점은!!! 



스타벅스의 어떠한 음료도 무료로 



그것도 가장 큰 벤티 사이즈로 



즐길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쿠폰이 있으면 



괜히 안 먹던 비싼 음료를 먹는 사치를 부려본답니다.



ㅋㅋㅋ

 

 

 

 

 

 

 



애껴놨던 



저의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



정말 고이고이 받아서 



애껴둔거라 



제대로 먹진 못하고 있네요. 



어차피 공짜이고 기한도 정해져 있는데 



왜 아까워서 자꾸 못쓰게 되는 걸까요 ㅋㅋㅋ

 

 

 

 

 

 

 

 

아참참 물론 텀블러 쿠폰은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어떠한 음료도 



벤티 사이즈로 받을 수 있지만 



위의 제약 사항이 있으니 



요건 한 번 확인하고 매장방문 하시는 게 더 좋아요. 







Free Extra도 제공하니 



시럽이나 토핑을 추가해서  



커스텀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일단 매장가서 메뉴판을 찍었는데 



ㅠㅠ



사진이 제대로 안나왔어요... 







그래서 스타벅스 어플에 있는 



메뉴판으로 고곡~!!!

 

 

 

 

 

 

 

제가 가장 흔하게 이용하는 



에스프레소 메뉴.



5~6천원대인데 



요기 있는 걸로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을 사용하기엔 



아쉬운 누낌적인 누낌.. ㅋ



이왕이면 제일 비싼 거! 



평소에 잘 못먹어본 사치스러운 메뉴로 눈을 돌려야겠어요 ㅎㅎ

 

 

 

 

 

 

 

뭐니뭐니해도 비싼 메뉴는 



프라프치노겠죠?!



여름에 프라푸치노 엄청 조아라하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대라...



제주 말차샷 크림 프라푸치노와 



제주 호지샷 크림 프라푸치노가 



비싸보이네요. 



ㅋㅋㅋ







그래서 사치부리러 매장가서 달라고 했더니



고갱님 그거슨 제주지역 스타벅스 메뉴입니다... 



순간 바보 됐어요. 저.

 

 

 

 

 

 

 

 

프라프치노만큼이나 



사치스러운 메뉴죠?! 블렌디드 메뉴도 봐볼까요.



그렇죠.



여기네요.



블렌디드가 정답이네요.



무려 7천원이 넘는 메뉴도 보여요!! 







아보카도 블렌디드는 친구가 쿠폰보내줘서 먹어봤는데 



그린티 바나나 블렌디드는 한번도 못먹어봐서...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으로 사치좀 부려보려고 



그린티 바나나 블렌디드를 주문했어요! ㅋㅋㅋ

 

 

 

 

 

 

 

 

스타벅스에서 바나나가 들어간 메뉴를 



주문하면 



계산대 앞에 놓여져 있는 



바나나 중에 하나 골라서 달라고 해요. 



그걸로 음료를 제조해서 주시더라구요. 



뭐 제 눈엔 다 비슷비슷한 바나나라...



아무거나 집어서 드렸어요.

 

 

 

 

 

 

 

참고로 리저브 메뉴 가격이 훨씬 더 넘사벽이지만... 



리저브 메뉴는 쿠폰으로는 구입이 불가능해서... 






근데 괜히 



콜드브루 몰트나 



콜드브루 플로트는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잠깐 기다리다가 



그린티 바나나 블렌디드를 픽업했어요. 



뭐 이름에서부터 아시겠지만 



그냥 바나나와 그린티를 섞어준 블렌디드인데 



첨엔 바나나향이 확 나다가 



점점 그린티 맛이 나더라구요. 



좀 신기하긴 했지만... 



왜 이렇게 비싼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텀블러 쿠폰 있으니깐 



먹어본 사치정도로 만족해야할 메뉴였던 것 같아요. 

 

 

 

 

 

 

 

 

 

참고로 하나 더 꿀팁~~ 



스타벅스 무료음료쿠폰에는 사용기한이 있기 때문에 



혹시나 선물하시거나 



기한이 임박해서 



선물하고 싶어지시거나 하시면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서 



이렇게 여러가지 꾸미기 카드를 이용해서



선물하기도 가능하더라구요.







이런 포스팅을 스타벅스 측에서 



혹여나 시러하실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소비자 입장에서 제공받은 무료 이용권에 대해서



다양하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해봤어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