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T 뜻 JMTGR 뜻 이런거였다니..

 


 

 

 

 

 

SNS에는 암호와 같은 신조어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조금만 삐끗(?)해도 바로바로 알아듣지 못하고 어떤 의미인지 아리송할 때가 많은 것 같아요. 물론 그러한 신조어를 모두 알아야 하는 건 아니지만 사람들과의 대화나 온라인에서 정보를 볼 때 신조어를 제대로 알아듣지 못하면 마치 유행에 뒤떨어진 사람 같고 인싸가 아니라 아싸같고 ㅋㅋ 그런 기분이 들잖아요. 그래서 센스 있는 사람의 필수인 SNS 해시태그 파해치기!! 그 중에서도 오늘은 JMT 뜻 JMTGR 뜻을 한 번 알아보려고 해요. 

 

 

 

 

물론 단어의 의미는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오히려 민망할 정도인데요 JMT 뜻 JMTGR 뜻 이건 존(J), 맛(M), 탱(T)을 뜻한답니다. 세상에나 이렇게나 허무할 수가!! ㅋㅋㅋ 뭔가 영어의 비밀도 아니고 영어 철자를 사용한 줄임말도 아니고 우리말로 발음했을 때의 영어 기호를 그대로 가져다가 붙인 표현이예요. 

 

 

 

 

그래서 JMT 뜻은 존맛탱이야!! 존맛탱! 이렇게 사용이 되는데 단어의 의미처럼 엄청 맛있는 음식을 두고 하는 표현이랍니다. 해시태그에 JMT가 붙어 있으면 어느정도 맛이 보장된 그런 말이겠죠?! 그렇다면 단계를 높혀서 JMTGR 뜻은?! 그렇습니다. 존(J), 맛(M), 탱(T) 구(G) 리(R)입니다. 이 정도면 말장난 심한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MT 뜻 JMTGR 뜻 이런거였다니.. 살짝 허무함이 드는 건 어쩔 수 없지만 ㅋㅋㅋ 그래도 이거 진짜 맛있다!! 라는 너무 정직한 표현보다는 이거 진짜 존맛탱이야!! 완전 JMT인데?! 라고 말하는게 있어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 게다가 해시태그는 너무 적나라한 표현보다는 뭔가 암호스러운 비밀스러운 느낌이 들수록 더욱 궁금해지고 관심을 가지게 되고 알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어쩌면 이러한 해시태그의 비밀을 역이용한 신조어가 아닌가 싶네요. 이렇게 해서 오늘은 JMT 뜻 JMTGR 뜻을 한 번 알아보았는데 이제는 JMT / JMTGR 나오더라도 무슨 의미인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센스있는 사람이 될 수 있겠죠?! 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