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띠와 잘 맞는 띠는?!

 


돼지띠와 잘 맞는 띠는?!

 

 

아마 띠별 궁합을 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으실거예요. 큰 의미나 절대적으로 볼 수는 없지만 재미로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아마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도 연애를 하게 되면 재미삼아 알아보는 것 중에 띠별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뭔가 함께 찾아보고 알아보고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다고 해야 할까요?! ㅎ 그래서 오늘은 띠별 궁합 그 중에서도 돼지띠와 잘 맞는 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돼지띠의 성향에 따라서 잘 맞는 띠 그리고 상극인 띠가 어떤게 있는지 다함께 고고!! 

 

 

일단 돼지띠의 대략적인 성향을 알아본다면 돼지띠는 한 번 결심한 일에 대해서는 밀고 나가는 편이지만 정에 약한 단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의 험담이나 안 좋은 이야기를 하는 것에 대해서는 마음이 약해 잘 하지 못하며 맺고 끊는 것 특히나 끊는 것을 더욱 어려워 한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좀 끌려다니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 이 또한 맘이 약하고 정이 많기 때문에 나타나는 성향이라고 할 수 있어요. 

 

또한 걱정이 많기 때문에 큰 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전전긍긍.. 혼자 걱정하고 끙끙거리는 일이 많은데요 다른 사람들 눈에는 사서 고생을 한다고 느낄 정도랍니다. 하지만 평소엔 온순하고 정도 많아 온순한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한 번 화가 나면 끝까지 가는 편이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한 번 싸우게 되면 정말 끝을 생각하고 싸워야 할정도로 크게 화를 내는 편인데요 그래서 돼지띠의 사람이 화가 났을 때에는 앞에서 대립하기 보다는 일단 그 자리를 피하고 화가 풀리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하지만 자신의 일을 묵묵히 꾸준하게 하는 것은 물론이고 다른 사람들을 이끄는 것을 좋아하는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 돼지띠는 다른 사람에게 인정 받고 싶어하는 인정욕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성향을 잘 파악해두는 것도 중요해요. 그렇다면 돼지띠의 성향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으니 본격적으로 돼지띠와 잘 맞는 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돼지띠와 잘 맞는 띠로는 토끼티띠와 소띠 그리고 호랑이띠가 있는데요 일단 호랑이띠는 서로 마음이 잘 맞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호랑이띠는 추진력이 강하며 돼지띠는 부지런한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호보완이 잘되어서 연인관계보다는 일적으로 사업 파트너일 경우에 더욱 좋은 궁합을 보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소띠와도 좋은 궁합을 보이는 것이 돼지띠와 잘 맞는 띠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소띠와 돼지띠는 서로 닮아 있어서 가치관이 비슷한 경우가 많답니다. 그래서 추구하는 바가 같아 서로를 깊게 이해할 수 있으며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서로 의지하고 도와 발전적인 관계가 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돼지띠와 잘 맞는 띠로 토끼띠도 있는데요 토끼띠는 돼지띠와 함께 있으면 편안함을 느낀다고 해요. 둘 다 평화주의자이기 때문에 온화한 성품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면서도 토끼띠의 믿음직스러운 면을 돼지끼가 신뢰하는 좋은 관계 발전이 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돼지띠와 잘 맞는 띠가 있다면 반대로 상극인 띠도 있겠죠?! 돼지띠와 잘 맞지 않는 띠는 뱀띠인데요 모든 동물 중에서도 뱀의 독이 통하지 않는 동물은 돼지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런만큰 둘은 궁합 또한 좋지 않다고 해요. 일단은 돼지띠는 뱀띠를 무시하는 면이 있으며 뱀띠는 자신을 존중하고 인정해주지 않는 돼지띠에게 항상 불만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둘이 만났을 때에는 다툼이나 싸움이 잦으며 좋은 관계로의 발전이 쉽지 않은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은 돼지띠와 잘 맞는 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띠별 궁합은 재미로 보는 게 가장 좋다는 점!! 가장 중요한 건 개개인의 서로에게 있다고 생각해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