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재밌는 웃긴 썰렁한 아재개그 모음

 


 

 

아재개그 좋아하시나요?! 아재개그는 부장님개그라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웃는.. 말장난 같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보다보면 자꾸만 웃음이 나오는 그런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줘야 하는데요 아마 저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sns를 타고서도 다양한 아재개그들이 돌아다니는데요 아재개그를 이용해서 퀴즈게임에서도 활용하는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그만큼 단번에 맞추는 게 쉽지 않기 때문이지 않을까 해요. 그래서 오늘은 아재개그 모음에 대해서 한 번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신박한 재밌는 웃긴 썰렁한 아재개그들이 있을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세상에서 가장 예의바른 경찰은?! 

- 사와디캅!(사와디캅은 태국어인데요 우리나라 말로 하면 안녕하세요!!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큰 코를 가진 경찰은?!

- 코큰(쿤)캅!(역시나 태국어로 우리나라 말로 하면 감사합니다 정도인데 코쿤캅! 코가 큰 경찰! 이런 말장난이죠 ㅎㅎ)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중학교는?!

- 공부중

공부중은 지금 생각해도 넘 싫죠... ㅎㅎ 다시 공부하던 때로 달아가라고 한다면 전.... 아흑 .. 생각도 하기 싫네용 ㅎㅎㅎ

 

 

건강에 해로운 청바지는?!

-유해진. 

이건 사람 이름을 이용한 아재개그네요. ㅎㅎ 유해한 진(청바지)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이름이 되어버렸네요. ㅎㅎ

 

 

왕이 궁에 가기 싫으면?!

-궁시렁 궁시렁

이건 아마도 다양한 개그프로나 sns에서 많이 나왔어서 알만하시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궁시렁 궁시렁 ㅎㅎ 이건 얘기할 때 좀 귀엽게 해야 아재개그의 매력이 더 사는 듯 해요. ㅎㅎㅎ

 

 

소나무가 삐지면?!

-칫솔 

칫~ 솔(소나무) 사람들이 보통 삐지면 치... 칫... 이런 단어를 많이 쓰잖아요. 그래서 칫솔 ㅎㅎ 완전 아재개그 모음의 연속이네요. ㅎㅎ

 

형 이씨좀 불러줘를 영어로 하면?!

- 브로콜리(bro call lee) 

완전 말장난이 수준급이죠? ㅎㅎㅎ 브로콜리를 각각 영어단어로 매치해서 ㅎㅎㅎ 이건 살짝 신박하다고 해야할까요?ㅎㅎ

 

 

기름이 수출되는데 얼마나 걸리는 줄 아냐?

- 오일(oil)

기름을 영어로 하면 오일이잖아요. 그래서 5일!! ㅎㅎ 이건 질문을 여러가지로 응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름 뽑아내는데 며칠이나 걸리는줄 아냐 등등이요. ㅎㅎㅎ

 

 

세종대왕이 초콜릿을 주면서 하는 말은?!

- 가나다 

가나초콜릿 아시죠?! 이를 이용해서 한글을 창제한 세종대왕을 엮은 재미있는 아재개그랍니다. ㅎㅎ 

 

누가 치고 갔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 친자확인 

날 치고 갔으니 친자 확인을 위해서?! ㅋㅋㅋㅋㅋ 그래서 누가 날 치고 갔을 때에는 친자확인 먼저!! ㅋ 

 

 

설날에 용돈을 하나도 못 받게 된다면?!

- 설거지

아재개그 모음 느낌 아시겠죠?! ㅋㅋㅋㅋㅋㅋ 설에 돈을 받지 못했으니 거지꼴을 못 면한다... 그래서 설거지랍니다. ㅎㅎ 

 

 

새우가 출현하는 드라마는?!

- 대하드라마

여러분 대하좋아하시나요 대하하면 또 새우 종류의 하나로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죠!! ㅎ 

 

 

소녀시대 티파니와 태연이 싸우면?!

- 티격태격

티파니와 태연의 앞자리를 딴걸로 이건 소녀시대 팬도 쉽사리 맞출 수 없을 듯한 아재개그네요!! ㅎ 

 

 

설운도가 옷을 벗는 순서는?!

- 상하의 

이건 진짜 아개정도 되어야 아는 개그! ㅋ 설운도씨의 노래 중에 사랑의 트위스트라고 있는데 거기 가사에 보면 상하이 상하이 상하이~ 트위스트 추면서~ 이런 가사가 나온답니다. 거기서 상하이(상하의)를 사용한 아재개그죠! ㅎ

 

 

부산 앞바다의 반댓말은?!

- 부산엄마다 

부산 앞바다를 빠르게 읽어보세요. 부산아빠다! 같죠?! ㅎ 그래서 그 반대는 부산엄마다! 랍니다. ㅎ

 

 

오삼불고기를 영어로 하면?! 

- 컴온(come on)불고기 

오삼은 오삼 가삼 이런식으로 많이 쓰잖아요. 이 말을 컴온 불고기!! 이렇게 해석했네요 ㅎㅎ

 

 

수박이 한 통에 오천원 투 통에는?!

- 게보린 

아시죠?! 두통엔 게보린!! ㅎㅎㅎ 

 

세상에서 가장 야하다는 채소는?!

- 버섯!

세상에서 가장 야한 닭은?!

- 닭볶 음탕

 

 

미국에서 비가 주룩주룩 내리면?!

- US(미국)B

미국을 줄여서 US라고도 부르죠. 거기다 비가 내린다고 했으니 USB!! ㅎㅎㅎ

 

자 이렇게 다양한 아재개그 모음을 보니 어떤 기분이 드시나요?! 잘 맞추셨나요?! ㅎ 아재개그 맞춰가는 재미가 쏠쏠한 게 저도 간만에 하다보니깐 괜히 막 승부욕이 불타고 궁금해지고 하는 것 같아요. ㅎ 앞으로도 다양한 아재개그 모음을 한 번 준비해보도록 할께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