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발렌타인 md 2021 출시정보

방송 연예 핫이슈|2021. 1. 21. 13:27

 


스타벅스 발렌타인 md 2021 출시정보 

 

 

스타벅스는 카페 프랜차이즈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그래도 열일하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그만큼 독보적인 자리를 지키기 위한 액션일까요! ㅋㅋ 매 시즌때마다 다양한 md상품을 쏟아내고 있는데요 이렇게 자주 md를 출시하면서도 늘 인기가 많고 일찍 매진되는 게 많은거 보면 진짜 스타벅스에 애정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스타벅스를 참 조아라하는 1인 중에 하나인데요 이렇게 매 시즌에 맞춰서 다양한 md상품을 출시해주니 이번엔 어떤 상품이 나올지.. 기대와 설렘이 공존하게 되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것 같아요. 얼마 전에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 이후에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다가올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타깃으로 스타벅스 발렌타인 md 2021 출시 정보가 떴답니다. 

 

1월 26일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1월 26일엔 스타벅스에 또 줄이 서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는데요 이번 스타벅스 발렌타인 md 2021 출시의 컨셉은 큐피드!! 매 년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컨셉이 돋보이는 발렌타인 md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얼마나 여심저격... 남심저격...?!을 할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스타벅스 발렌타인 md 2021 출시는 이렇게 다양하고도 많은 md상품이 쏟아져 나오는데요 물론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미리 예쁜 거 겟 안하면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할 수도 있어요!! ㅎ 스타벅스 인천공항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1월 26일에 동시 출시가 되며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미리미리 겟해야 한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이렇게 매장에 새로운 md상품이 나오면 전화로 수량이 얼마나 남았는지... 전화 문의가 빗발쳐서 막상 매장 운영에 지장이 많아지는 이유로 매장과의 직접 연결이 불가함은 물론 수량에 대한 내용도 안내 되지 않는다고 해요. 

이 마음은.. 어느정도 이해되는 부분이랍니다. 그렇다면 과연 스타벅스 발렌타인 md 2021 어떤 예쁜이들이 있을지 한 번 스윽~ 볼까요?!

 

 

역시나 스타벅스 발렌타인 md 2021 답게 아기자기하고 예쁜 컨셉!! 핑크와 블루라는 컬러 컨셉은 매년 비슷하게 가져가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큐피트의 사랑스러움까지 가득 담았다고 하는데 왠지 에어팟 프로 케이스 같은 저건... 좀 탐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커플로 쓰기 조은 머그컵은 서로 다른 방향의 손잡이로 함께 두면 예쁜 커플 아이템이 되기 때문에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주변 커플에게 예쁜 선물로 주기에도 좋을 듯 해요! 큐피트 컨셉답게 몽실몽실 구름과 하트, 그리고 화살표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저 날개달린 워터보틀은 진짜 탐나네요. ㅋㅋㅋㅋㅋ 실제로 어떤 모습일지 넘 궁금. 실물도 이쁘다면 진짜 바로 겟해오고 싶은 그런 디자인이네요. 이번에도 역시니 진짜 다양하고 많은 md들 상품들때문에 눈 돌아가는 것 같아요 @_@

 

 

블루 컨셉은 약간 짙은 밤하늘을 연상케 하는데 깨알 구름 파우치 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몽실몽실 귀여워 보이네요. 다크한 컬러감은 물론 블루를 여러가지 채도로 다양한 컬러감을 쓴 게 너무 좋네요. 진짜 실물이 어떨지 넘넘 기대되는 스타벅스 발렌타인 md 2021 이네요. 

 

1월 26일에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 얼른 달려갈 준비를 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