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알쏭달쏭한것들|2020. 8. 21. 12:09

 


 

명품 가방은 누구에게나 로망인 것 같아요. 하나쯤 갖고 싶은 소장욕 불러일으키는 게 바로 명품백인데요 그 중에서도 루이비통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가 없죠. 저도 저의 첫 명품백이 바로 루이비통이었는데요 왜 이렇게 비싼 돈을 주고 굳이 이런 가방을 가져야 하나.. 라는 생각을 했다가 막상 제 손에 명품백이 들려있는 걸 보니 왜 그렇게들 명품백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하나쯤 갖고 싶다고 하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에 대해서 한 번 뽑아보았어요. 명품백이라고 해서 모든 제품이 다 인기가 있는 건 아니고 그 안에서도 인기 제품과 그렇지 않은 제품은 어쩔 수 없이 나뉘게 되잖아요. 그래서 요즘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품, 인기 있는 제품에 대해서 BEST 5정도 정리해보았어요!!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5. 루이비통 포쉐트 그르넬

루이비통 포쉐트 그르넬은 루이비통의 전통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 에삐 그레인 가죽라인을 그대로 사용한 제품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일반적인 루이비통의 로고가 새겨진 브라운 계열의 가방보다는 프리미엄의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게다가 큼지막한 로고가 가방의 가운데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아무리 멀리서 보더라도 누가보아도 루이비통이구나!! 라는 걸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드는 가방인 것 같아요. 컬러 또한 다양하게 있어서 직접 매장에서 비교해보는 재미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숄더와 크로스로 모두 활용이 가능하며 원 톤으로 이루어진 가방이기 때문에 옷 컬러에 따라 매치가 까다로울 수 있기 때문에 블랙 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4. 루이비통 디스커버리 백팩

백팩은 남녀 구분할 것없이 공용으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명품 백팩 같은 경우도 의외로 인기 순위에 빠지지 않고 등장을 하는데요 디스커버리 백팩 또한 남녀공용으로 활용이 가능한 케주얼하면서도 전체 가죽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세련된 무드를 동시에 지닌 백팩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내부 공간 또한 아이패드 포켓을 포함해서 총 3분할 되어 있어 공간 활용이 좋아 학생들은 물론 직장 다니는 분들에게도 멋내기와 실용성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3. 루이비통 알마 bb

1934년에 처음 선보인 아르데코풍 디자인의 우리가 루이비통!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디자인인 모노그램을 캔버스 소재의 알마 bb에 녹여내린 가방으로 앙증맞은 사이즈에 루이비통의 대표적인 패턴이 만나서 인기를 더한 제품이랍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서는 제품을 구하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정말 많은 제품인데요 특히나 요즘은 미니멀한 핸드백이 유행하면서 그 인기를 타고 인기 고공행진 중인 가방이랍니다. 

 

 

 

 

 

 

유행을 트게 다지 않는 클래식한 무드에 케주얼과 정장 어디에도 구애 받지 않는 디자인으로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랍니다.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2. 루이비통 트위스트 mm

2020 여름 컬렉션으로 처음 선보인 이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트위스트 mm입니다. 기존의 클래식함이 강조된 루이비통과는 다른 컬러풀한 색감은 물론이고 LV로고의 락킹이 인상적인 디자인이랍니다. 기본적으로 숄더와 크로스가 모두 가방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펑키하고 힙한 느낌 때문에 2030 젊은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하네요.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1. 루이비통 온더고 GM/MM

클래식한 루이비통의 패턴 2가지를 혼합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온더고가 루이비통  루이비통 가방 인기순위 1위를 차지 했어요!! 흔하지 않은 각잡힌 다지인이라서 전문직 여성을 떠올리게 하는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의외로 내부 공간도 넓고 활용성이 좋아서 사실 전 연령대의 여자들에게 워너비 백으로도 자리매김 했다고 할 수 있답니다. 

 

 

 

 

 

 

사이즈는 GM과 MM 2가지가 있는데 모두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클래식한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루이비통도 디자인에 대한 실험과 믹스를 통해서 새로운 느낌을 많이 주려고 하는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전통적으로 인기가 많은 루이비통 가방보다는 좀 더 현대적으로 해석된 가방들이 인기를 많이 끄는 것 같네요. 과연 앞으로는 더 어떤 디자인의 가방이 나오고 어떤 가방이 인기를 끌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