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알아보기~

알쏭달쏭한것들|2020. 4. 6. 14:08

 


 

 

인터넷은 집에 당연히 깔려 있는 필수 중에 하나가 된 것 같아요. 우리나라가 it강국이라서 그런지 왠만하면 인터넷이 안 깔려있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인데 그래서 정말 많은 인터넷 회사가 있죠. 그 중에서도 sk브로드밴드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계실 거예요. 저도 지금은 다른 걸 쓰지만 원래는 sk브로드밴드를 사용했었는데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 없이 썼던 것 같아요. 

 

 

하지만 가끔 인터넷을 쓰다보면 각종 신청이나 변경 혹은 인터넷 장애 등으로 인해서 고객센터를 찾게 될 일이 있는데요 이럴 때 바로 고객센터를 찾기 어려울 때만큼 짜증나고 화나는 일은 없는 것 같아요. 안 그래도 인터넷이 안되서 넘 답답한데 말이죠.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물론 운영시간까지 한꺼번에 알아보도록 할께요. 관련 정보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06이랍니다. 국번없이 106을 누르면 되는데 물론 080 무료번호 또한 있답니다.

080-8282-106!!! 

중간에 8282라고 들어가 있으니 눈에 쏙 들어오긴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진짜 문제가 생겨서 고객센터 연락했는데 빨리빨리 답을 해줬음 좋겠네요. ㅎㅎㅎ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이 외에는 온라인 1대1문의를 통해서도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답니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365일 24시간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 가능해요! 

월~금요일 오전까지 접수된 상담의 경우는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해주고 금요일 오후~ 일요일, 공휴일에 접수된 건 같은 경우는 업무개시일 이후 24시간 이내에 답변을 준다고 하니 온라인 접수의 경우는 조금 인내심이 필요한 듯 싶어요. 

 

각종 신청이나 변경 혹은 장애 접수 등등 다양한 문의에 대해서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