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개화시기 2020

알쏭달쏭한것들|2020. 3. 16. 19:31

 


 

 

유난히 춥지 않았던 겨울 때문에 겨울이 겨울 같지 않게 지나가고 있어요. 그리고 이제는 마냥 기분 좋고 행복하기만 해야할 봄이 다가오지만... 사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다들 바깥활동도 맘 편히 못하는 것 같아요. ㅠ 제 친구들도 아기 있는 아기엄마들은 아이들 때문에 더 걱정이 되어서 바깥활동은 꿈도 못 꾸는데 이런 마음도 몰라주고 야속하게도 벚꽃시즌이 돌아오고 있네요. 

 

 

물론 시국이 이렇다고 한들 벚꽃을 보니 마음이 설레고 기분이 좋아지는 건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벌써부터 벚꽃 개화시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물론 지자체에서는 정식으로 벚꽃축제를 하지 않는다곤 하지만 이미 뿌리박혀 심어져 있는 벚꽃나무는 또 열심히 꽃망울을 터뜨리지 않을까요?! ㅎㅎ

 

 

그럼 오늘은 벚꽃 개화시기 2020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아직 찬바람이 많이 불기는 하지만 낮에는 바깥활동 하기 너무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금방 벚꽃 개화시기가 다다를 것 같아요! 

 

웨더아이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따르면 현재 기준으로 벚꽃 개화시기 2020는 이렇다고 하네요!! 가장 먼저 제일 따뜻한 제주도가 3월 23일부터 벚꽃 개화시기에 다다른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남부지방부터 점점 더 벚꽃 개화시기가 오네요! 서울 경기권은 4월 초는 되야지 벚꽃 개화가 예쁘게 될 것 같아요! 

 

 

벚꽃이 피면 자연스럽게 지역행사도 개최가 되는데 사실 요즘은 시국 때문에 너무 사람이 많은 장소는 기피하게 되는데 그래도 1년 중에 지금! 1~2주정도만 볼 수 있는 벚꽃축제이기 때문에 아마 많은 분들이 이러한 장관을 포기하는 것도 쉽지 않을 듯한... ㅠ 

 

 

그래서 혹여나 벚꽃축제로 인해서 또다른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발생하고 많은 피해가 예상이 되기 때문에 정부에서도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는 골머리를 썩고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해서 오늘은 벚꽃 개화시기 2020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벚꽃이 예쁘게 피는 것에 대한 설레임이 있지만... 또 전염성 강한 코로나 19 때문에 벚꽃 구경을 가야할지.. 말아야 할지.. 좀 고민이 되긴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