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방법

알쏭달쏭한것들|2020. 3. 13. 11:42

 


 

 

요즘은 티비를 보는 시간보다 유튜브를 보는 시간이 훨씬 더 많은 것 같아요. 핸드폰 이용앱 중에서도 단연 유튜브의 사용시간이 가장 긴 걸 보면 더욱 그러하다는 걸 느낀답니다. 그래서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서 보다 편하고 쉬운 유튜브 시청을 하고 있는데요 저처럼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다가 해지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매달 무려 7,900원이라는 적지 않은 돈이 달달이 나가기 때문에 자주 시청을 하지 않거나 필요가 없을 때에는 쓸데없는 돈이 나가지 않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를 꼭 하시길 바래요.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방법

 

우선은 유튜브 앱에 접속을 한 다음에 오른쪽 위에 로그인 되어 있는 계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유료 멤버십 - 개인 멤버십 순서대로 클릭을 해주세요. 

 

 

화면에 나오는 개인 멤버십 옆에 비활성화를 클릭해주세요. 잠시 사용을 하지 않는거라면 일시 중지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라고 취소를 클릭! 해주면 된답니다. 

이렇게 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방법 끄읕 :)

 

 

생각보다 너무 쉽나요?! 사실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인 멜*같은 경우는 해지 한 번 하기 진짜 드럽게 어렵게 만들어놔서 ㅋㅋㅋ 해지가 참 쉽지 않은데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방법은 넘나 간단하고 직관적이라서 그대로만 따라하면 정말 쉽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매달 7,900원의 돈이지만 아껴야죠. 지켜야죠. 나의 피같은 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