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종류 구입처 전부 다 알아보아요!

알쏭달쏭한것들|2020. 3. 8. 23:21

 


 

 

평소에 이런 저런 이유로 상품권을 선물하거나 선물 받을 일이 종종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현금으로 주기엔 너무 성의가 없어보이고 선물을 사자니 뭐가 마땅치 않을 때.. 마음을 전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삭막하지 않은 게 상품권이지 않을까 싶어요. ㅋ

 

 

저도 최근에 좋은 기회로 상품권 하나를 선물 받았는데 이게 뭐라고 기분이 확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근데 평소에 백화점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닌데다가 5만원 들고 백화점 가면 식품코너만 서성이다가 올 것 같은 기분에 ㅋ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가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종류 구입처 전부 다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롯데백화점 상품권은 크게 지류와 모바일 2종류로 나뉘는데요 지류는 말 그대로 종이로 된 상품권이고 모바일은 핸드폰으로 선물할 수 있는 상품권이예요. 

 

상품권 종류는 5천원부터 50만원까지 있어요. 50만원짜리 선물 받아보고 싶네요. ㅋ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기본적으로 롯데와 관련된 곳에서는 모두 사용이 가능해요. 근데 신라와 동화면세점에서도 쓸 수 있다는 건 신기방기 ㅋ 

 

 

또한 롯데와 관련된 호텔에서도 전부 사용이 가능해요!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로는 외식 관련해서도 정말 많은데요 왠만한 알만한 프랜차이즈는 전부 사용이 가능하네요! 

 

 

또한 골프와 레져 관련해서도 다양한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가 있네요! 

 

 

영풍문고에서도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쓸 수 있다는 건 몰랐네요!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뿐만 아니라 엘포인트로 변경해서 적립해두고 쓸 수도 있는데 이건 좀 신박한 것 같아요. 상품권은 한 번 쓸 때 다 써버려야 한다는 게 있어서 굳이 필요한 게 아니어도 그냥 써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엘포인트로 적립을 해놓고 두고두고 쓸 수 있다는 건 좋네요. 

또한 지류 상품건은 모바일로 변경해서 보관할 수도 있는데 지류는 잃어버릴 가능성도 크기 때문에 모바일로 가지고 있음 좋겠네요! 

 

이렇게 해서 오늘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종류 구입처 전부 다 알아보았는데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용!!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