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화이트데이 캔디 하트백 출시정보

알쏭달쏭한것들|2020. 2. 28. 09:39

 


 

 

스타벅스를 조아라하는 스타벅스 덕후이기 때문에 스타벅스의 새로운 제품이나 출시 소식을 듣게 되면 제일 먼저 찾아보곤 하는데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스타벅스에서도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캔디 하트백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매년 나왔던 패키지이기 때문에 올해는 어떤식으로 나올지 기대가 좀 되긴 했는데... 벌써 이미지까지 떴더라구요. 

 

 

열심히 스타벅스 인스타를 팔로워하고 있는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 바로 이렇게 새로운 소식을 바로바로 접할 수 있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데이를 기념해서 예쁜 하트모양의 저건 뭐지?! 하는 궁금증이... 

 

 

컬러감 무엇? 디자인 무엇? 마치 심장을 가져다 둔 것 같은 저 영롱함은 무엇?!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캔디 하트백으로 제품이 출시되는데 하트모양의 케이스 안에 사탕이 긔욥게 툭! 들어있는 컨셉인 것 같아요.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데 3월 3일에 출시한다고 하니... 그 때까지 열심히 기다려봐야겠어요! 

 

 

https://qpruwoei3.tistory.com/84

 

스타벅스 사이즈 종류 톨 그란데 벤티 차이 궁금하죠?!

평소에 스타벅스를 자주 찾는 편이랍니다. 소위 스벅충이라고들 이야기하죠. 하지만 저는 스타벅스의 눈치 보지 않아도 되는 편안한 분위기는 물론 나름 커피맛은 잘 모르지만 제 입맛에 감기는 커피맛 때문에 자..

qpruwoei3.tistory.com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